어느 날 갑자기 사고로 죽고 싶다. 당장 내일이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itterballen
·3년 전
어느 날 갑자기 사고로 죽고 싶다. 당장 내일이어도, 1시간 뒤여도 상관없다. 삶을 비관해 주변 사람 고통은 생각지 않고 죽은 파렴치 보다는 꿈 많고 희망 가득찬 젊음이 불의의 사고로 안타깝게 죽은 쪽이 나아보인다.
짜증나힘들다속상해불안해답답해걱정돼우울해공허해무기력해외로워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자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slot
· 3년 전
와.. 저랑 똑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네요. 반갑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mk
· 3년 전
저도 1,2년 전에 똑같은 생각 했어요. 지금은 마음 공부하고 명상도 하며 좋아지고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ngtns
· 3년 전
같은 생각을 했었고 그렇기에 더 공감이 가네요. 잠들기 전마다 내일 아침에는 제발 눈을 뜨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빌었어요. 길을 걷다가는 차에 치여 죽는 생각을 매일 했었구요. 꿈 많고 희망 가득찬 젊음이 불의의 사고로 안타깝게 죽은 쪽이 나아보인다는 말이 왜이리 아프게 느껴지는 걸까요.. 지금은 삶을 포기하고 싶지만 언젠가 삶을 향해 달려가고 싶어질 날이 올거라고 생각해요. 제가 지금 살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처럼요. 저는 제 자신을 사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나에게 스트레스가 되는 것들을 끊어내는 연습도 하고 있는 중이구요. 글쓴이님도 본인을 사랑하려 노력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언젠가 살고싶다는 생각이 들테고 아마 그 생각이 반가워질겁니다. 꿈 많고 희망 가득찬 젊음이잖아요. 희망이 가득차기는 힘들어도 꿈을 만들어서 나아가보세요. 그 모습 응윈할게요. 같은 생각을 했던 사람으로써 글쓴이님이 나아가시는 모습 꼭 보고싶네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