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는 입구가 아니라 출구라고 생각한다. 일상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SNS는 입구가 아니라 출구라고 생각한다.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온전히 나를 위한 휴식이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노래를 부르고 책을 읽는 것 처럼 하나의 취미와 같다. 거기엔 내가 하고 싶은 이유만 있다. 하면 안되는 이유는 없다. 하고 싶은 때가 있고 아닐 때도 있지만 자유롭다. 할 지 말지 언제든지 내가 정할 수 있다. 그리고 언젠가는 다시 입구로 돌아가야 한다. 재충전을 하고 다시 돌아가야 한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면 다시 출구로 나와 시간을 갖고, 입구로 돌아가고, 반복하게 된다. 여러분에게 SNS는, 마인드카페는 입구인지 출구인지 궁금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j0528
· 3년 전
오늘 이 앱을 다운받고 읽은글 중 가장 감명깊은 글 인 것 같아요! 저는 마인드 카페에 입구, 출구 둘 다 걸겠습니다..! 얼굴도, 이름도, 성격도 아무것도 모르는 생전 처움 만난 사람이지만 그 사람들의 생각 자유롭게 펼처놓은 마인드카페.. 그 사람들의 마음의 문에 들어가개 해주는 유일한 입구라 생각합니다. 글쓴이님의 생각과 같이 오늘 하루 힘들었던 나. 행복했던 나를 표현항 수 있는 유일함 곳 이름도, 얼굴도, 성격도 모루는 사람이지만 그들에게 내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하루의 일기장이라고 할까요..? ㅎㅎ 오늘 하루 고생했다 달래거나, 오늘 하루 이런일이 있었지 하며 반성하는 마인드 카페는 오늘 하루에 입장하여 마무리하기위한 출구라고 생각합니다. - hsj0528 어느 13살 소녀-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새로 발견한 동굴,,,보이지 않는 사람들의 목소리로 가득찬... 서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마음의 빗장을 풀고 노는 쉼터 같은 공간, 때로는 마음이 아프더라도, 그렇기 때문에 이어져 있는 마음들 내게 간이역보다 더 큰 의미가 돼주길 바라는, 처음으로 가져보는 비밀공간.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j0528
· 3년 전
@blueherbe02 우와 너무 좋아요 ㅠㅠ ❤ 감동감동 저도 입구, 출구 뿐만아니라 마인드카페가 다른 나의 쉼터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