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뒤쳐지는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많이 뒤쳐지는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OOfrom08
·3년 전
이제...다음달이면 초등을 졸업하고 중등생이 되는데 공부로 애들보다 많이 뒤쳐지는것 같아요.. 영어도 초등때 는 잘했는데 지금은 학원에서 100점만점에 16점을 받고있는데 성적을 어떻게 단기간에 올릴지 너무 고민이자 스트레스이고 수학도 혼합계산도 잘안되고 비례식도 잘안됩니다...이런 성적을 가지고 중학교는 많이 어렵겠지만 최 단기간에 성적이 많이 상향 됬음 좋겠어요ㅜ 저는 3년뒤쯤...외고를 목표를 잡고있는 학생인데 지금 수업을들어도 자꾸배운것을 까먹고 까먹고 너무나 자주 까먹어서 미쳐버릴것만 같아요ㅜ 최 단기간에 성적을 확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답해스트레스받아걱정돼놀라워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a1125
· 3년 전
음...저랑 동갑이라 이해가 가는데 저는 예전에 구구단 왜울때 구구단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서 핸드폰을 볼때마다 왜울수 있게했어요 그러니까 좀 괜찮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Ofrom08 (글쓴이)
· 3년 전
@gia1125 오오오옹! 그것도 하나에 방법이네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j0528
· 3년 전
저도 다음달에 중등이 되는 동갑이네요! 저는 암기를 해야하는 공부를 할 때면 항상 공책에 필기해두도 여러번 봐요. 솔직히 이건 좀 귀찮죠...? ㅎㅎ 너무 인터넷 같은 답이었나요.. 저는 저만의 공간을 만들어서 한.. 1시간 동안 집중해서 공부해요. 부족한 부분은 밑줄 별표 필기, 필기한 부분은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놓고 까먹을때면 다시 또 확인!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Ofrom08 (글쓴이)
· 3년 전
@hsj0528 우왕! 그런 방법도 있네요! 한번써보도록 하죠! 댓글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snwfokfemxj
· 3년 전
예비고등학생인 중3인데요 저도 그때로 돌아가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