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친의 불안감 자살시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수면제|의부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여친의 불안감 자살시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hamaguri
·3년 전
전여친 얘기입니다 제가 자기를 버릴까봐 항상 불안해 하더군요 불안해 하면서 손목도 긋고 수면제도 다량으로 마시고 소리를 지르면서 머리를 잡아 쥐어뜯기도 하고 뛰어 내릴려고도 하고 처음엔 제가 어떻게 해줄수 있을줄 알았는데 시간이 갈수록 저도 힘들어지더라구요 주변사람들 아무도 못만나게 하고 이무관계없는 사람에게 욕을 보내라던지 해달라는대로 다 해주는데도 점점 더한걸 요구해오기시작하고 자기가 잘못한거에 대해서는 일절 인정을 안하고 무조건 제 탓만 하더라구요 의부증인거 같이 행동하고 가끔식 과호흡인지 호흡곤란 증세도 있었구요 병원도 데려가봣는데 지속적으로 데리고 가기가 힘들더라구요.. 이외에도 많은일이있었는데 참다참다 결국엔 또 이상한 요구를 하고 난리를 부리길래 뺨을 때려버렸습니다....제 스스로도 너무 놀랐어요 그렇게 제가 힘들어서 모든걸 차단 해버렸습니다. 그랬더니 제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제가 자기를 때리고 여자를 강간하는걸 즐긴다 이런식으로 얘기를 하고 제 메일이나 카톡등을 해킹을하고 그것도 안통하니까 메일에 저주를 퍼붓더라고요 절대행복하지못할거라고요 근데 문제는 그런일을 당했긴 하지만 너무너무 보고싶네요 그런일을 벌인게 저한테 연락이오게 할려고 한거란걸 알것도 같아서 안쓰럽기도 하고요 제가 좀더 병원도 지속적으로 데리고 가고 좀더 참고 해볼걸 생각도 되고 다시 연락한다면 그 아이는 아마 절 받아주겠지만 주변에서는 절대 하지말라고 그러기도 하고 솔직히 말하면 아닌걸 알지만서도 다른 여자들도 어느정도는 그럴거 같고 트라우마가 될정도로 힘들었기 때문에 안하려 하는데 차단한날부터 매일같이 잠도 안오고 너무 괴롭습니다. 그 아이는 무슨 병이었을까요.. 다시 연락하면 안되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CHIA34
· 3년 전
외로움.. 우울증인거 같아요. 어린 아이가 엄마에게 오로지 나만 봐달라 떼쓰는 것 처럼... 님이 자길 버렸다고 그렇게 쓰레기를 만드는데 님은 그 사람 걱정을합니다 정상적인 상황은 아닌 것 같아요 고생길 눈에 훤히 보이죠.. 그 여자분은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위로 해 주는 말에서 힘을 얻고 살아갈 수 있기에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 본인 위주로 보호막을 치실 것 같아요. 이정도면 진심으로 사랑하는거 같은데 결혼 하고서도 아무도 연락하지말고 아내랑만 말섞고 아내에게 무조건 맞추어서 아내랑만 놀고 아내가 하지 말라는거 절대 안하고 부모연 끊으라면 끊을 수 있을 각오로 이 여자분을 만나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감당 되시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maguri (글쓴이)
· 3년 전
@RUCHIA34 감사합니다 저도 하면 안된다는거 알고 있고 안할려 하는데 순간순간 저런 감정이 올라오네요 저는..아마 연락 하지말라는 말이 듣고 싶은거 같아요 님 글 읽고 마음을 더 굳혀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