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나이는 당신이 아니다 당신이 입는 옷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aam2
·3년 전
당신의 나이는 당신이 아니다 당신이 입는 옷의 크기도 몸무게나 머리 색깔도 당신이 아니다 ​ 당신의 이름도 두 뺨의 보조개도 당신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읽은 모든 책이고 당신이 하는 모든 말이다 ​ 당신은 아침의 잠긴 목소리이고 당신이 미처 감추지 못한 미소이다 당신은 당신 웃음 속의 사랑스러움이고 당신이 흘린 모든 눈물이다 ​ 당신이 철저히 혼자라는 걸 알 때 당신이 목청껏 부르는 노래 당신이 여행한 장소들 당신이 안식처라고 부르는 곳이 당신이다 ​ 당신은 당신이 믿는 것들이고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며 당신 방에 걸린 사진들이고 당신이 꿈꾸는 미래이다 ​ 당신은 많은 아름다운 것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당신이 잊은 것 같다 당신 아닌 그 모든 것들로 자신을 정의하기로 결정하는 순간에는 ​ 아닌 것 -애린 핸슨(류시화 옮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시가 참 아름답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그사람은 그사람의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결정된다고 생각합니다 말만 번지르르할 수 있는것도 사람이라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aam2 (글쓴이)
· 3년 전
@blueherbe02 말보단 행동이 중요하단 말이 있으니까요. 말만 번지르르 한 사람도 속이 비었으니 괴롭겠습니다. 저는 마지막 연이 특별히 위로가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날때마다 보려고 올려봤어요. 보시는 분도 작은 위로가 되셨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3년 전
네, 아름답네요..중요한 의미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