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정상맞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살인|가부장|언어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 정상맞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ooeunss
·3년 전
남자친구랑 이번주 그것이알고싶다 (익산베란다살인사건) 를 같이 보다가 웃으면서 나한테잘해~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갑자기 왜?라 물었더니 눈짓으로 티비를 가르키는거예요. 미친거 아니냐했더니 그냥 웃으면서 장난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정색하면서 할 장난이 있고 안해야될말이 있는거라고 했더니 자기는 그냥 장난친건데 뭘 보면 이런게 문제라면서 안그런다고 뽀뽀해달라고 하면서 넘어가려고 하더라고요. 상식적으로 그런 살인사건을 보면서 웃으면서 말했더라도 위협을 느꼈어요. 이런말을 왜 했을까요.??? 만난지는 삼개월정도 됐는데 티격태격 할때 언어폭력이나 그런건 없었지만 대화를 하다보면 가부장적인면이 다소 보이고요.. 그냥 장난이겠거니 넘어가도 되는걸까요?
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lisa
· 3년 전
저라면 정뚝떨..;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teMyLife
· 3년 전
확실한건 아니지만, 그런일을 아무렇지도 안게 생각하는게 있으신 것 같은데, 우선은 그런말을 하지 말라고 얘기를 하시구요, 그래도 불안 하시면 헤어지시는 게 나아요. 괜히 불안해 하면서 까지는 만날 필요는 없어요. 만약 제 상황이었으면 바로 헤어지겠지만, 개인적인 거니..
커피콩_레벨_아이콘
BSSJYS
· 3년 전
타인의 연애에 간섭하고 싶진 않지만,,,, 정상아니죠. ***이죠 저런말 하는건. 글쓴이님의 글에도 뭔가 이상하고 꺼림칙 한게 나타나네요. 현명하게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km4
· 3년 전
그냥 넘어가면 안되죠. 장난이 선을 넘었네요. 뽀뽀로 도피하로 덮으려는것도 옳지 못하네요. 그런 생각은 뿌리를 뽑아야돼요. 그런데 님이 뿌리뽑아주긴 어려울거예요. 본인이 계속 해보고 넘어져 코깨지고 다리부러져 죽을거같고 심장이 덜컥하는 정도의 큰 충격이 있어야 스스로 반성하고 바뀔 가능성이 있지.. 위협과 가부장적인 모습을 느꼈다면 왜 굳이 불편해 끙끙대며 계속 만나요? 님은 님 자체로 완전해요. 혼자 있는 시간이 얼마나 자유롭고 편하고 또 최고의 자유를 누리는데도 시간이 얼마나 짧은데요. 그 분을 미워하고 두려워할 필요도 없지만 너무 신경쓰고 좋아할 필요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