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과 불안장애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pinklove1
3달 전
불면증과 불안장애
왠지몰라도 가만히 있으면 안먹으면 잠이안와서 먹는 불면증약(스틸녹스)약은 잠자기전 안먹으면 초조하고 불안해서 아침까지 잠을 못자서 무조건 먹어요 먹으면 심장이 두근거려요 많이 심장소리가 들릴만큼 의사쌤께 갓는데 이번엔 어떤약을 주셔서 인터넷에 검색해 봤는데 공항장애(리보트릴정)약이였어요 이제 제몸이 아닌거 같은 느낌이네여 세상이 바보같고 힘들어요 ㅠㅠ남친이 있는데 얘가 스트레스 받는걸 저한테 푸니깐 저도 모르게 남들을 방어하게 되면서 이렇게 된거같아요 남친이랑 헤어지지 않고 싶고 잘지내고 싶은데 잘못지내니깐 헤어질거같은 불안감이 너무 심해요 그냥 남친도 막말하고 헤어지라하는데 못하겟어요 어떻게 해요?
짜증나힘들다속상해화나분노조절답답해우울우울해괴로워공허해무기력해공황슬퍼스트레스받아외로워중독_집착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2개, 댓글 1개
unice1234
3달 전
쓰니님 . 제가 이런 말씀 드리기 그렇지만 남친분이랑 헤어지시는게 쓰니님의 정신과 마음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쓰니님은 정이 많으셔서 가까운 사람과 정을 잘 못떼는 성격이신 것 같네요.. 그래서 더 마음이 아픕니다.. 쓰니님.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자면 남친분은 쓰니님을 이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저 자기의 화풀이용으로 말이에요.. 잘 생각해보시고 몇개월동안은 다른 친구들과 만나거나 혼자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 이 글이 힘이 되길 바래요 :) 앞으로는 꽃길만 걸으세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