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연상 남자친구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극복
skrud25
3달 전
내가 연상 남자친구랑 사귀다 헤어졌는데 연상 남친이랑 원래 친분만 있던 선후배 사이였는데 연인으로 발전했어 오래간건 아니고 30일도 채 못가 헤어졌어.. 헤어진이유는 주변 압박으로 인해서 둘다 지친거고 나는 아직도 그오빠 많이좋아하고 미련 많이남았는데 그오*** 헤어지자고 말안하고 그동안 고마웠다면서 미안하다 그러고 잘지내라고 하면서 그랬는데 통보받은순간 울컥해서 눈물이 엄청 났어 친구들하고 전화하면서 엄청 울고 2시간동안 울었던거 같아... 오래사귄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많이 좋아했을까 고민해보니 이 오빠는 그냥 다 좋았고 말도 너무 이쁘게했어 내가 힘들때면 너무 힘이 되줬고... 오*** 헤어질때 주변 압박때문에 정이란 정은 다 떨어진거같다고 하고 진짜 많이좋아했는데 그 마음이 점점 식어간다고....그러더라고.... 이 오빠는 원래 전여친하고 헤어져도 안울고 밖에 오랫동안 나가서 생각 하고 오는오*** 아닌데 나랑 헤어지니까 밖에 오랫동안 나가서 생각하고 집 들어간다 했다 하더라고... 아직 둘다 미련은 있는거같은데 이 오빠를 다시 붙잡아야될까? 오*** 정이란 정은 다 떨어진거 같다는데 다시 그 정을 되돌릴 방법이 없을까..? 진짜 너무 눈물만 나고 힘들어 ..
불안힘들다의욕없음속상해불안해답답해우울두통걱정돼괴로워공허해무기력해망상슬퍼우울해스트레스조울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3개
skrud25 (글쓴이)
3달 전
@!df17244f092458c5fa5 진짜 포기 하고싶지 않은 사람이라..ㅠㅠ 머리가 너무 아프네요..
BSSJYS
3달 전
그 남자분이 그렇게 정리해서 말할정도면 많이 많이 고민해보셨을거고 결정하기도 힘드셨을 것 같네요. 저야 당연히 글쓴님 편이 되어드리고 싶고, 미련이 있다면 붙잡으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날 먼저 놓은 사람은 언제라도 날 다시 놓더라고요. 사실 저도 비슷하게 주변의 압박때문에 헤어졌고, 상대방에게 차인 똑같은 상황이었는데 그 상대방이 시간이 좀 흘러 저에게 다시 만나자 했었습니다. 좋다고 만났지만 결과는 똑같았어요..... 물론 상대방의 어른스럽고 다정하고 그런 매력들에 나 자신이 너무나도 힘을 받았으니, 그 사람이 없을때 힘든건 너무나도 공감이 가네요ㅠㅠ 그래도 남자가 마음이 식었다면 사실 끝인걸요....ㅠㅠ 미련 갖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skrud25 (글쓴이)
3달 전
@BSSJYS ㅠㅠ제 고민 들어주신거 라도 너무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