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몸이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온 몸이 불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emptyhappiness
·3년 전
저치고는 그래도 일찍 깨어서인지 일찍 피곤해 눈이라도 감아보려는데 온 몸에 소름이 돋듯이 불안하고 몸을 가만 두지 못하겠고 보기에는 아무 이상이 없어보일 거라 생각하는데 정말 너무 괴로울 정도로 지금 불안해죽을 것 같습니다. 불안감에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다보면 중간중간 찌릿하는 감각과 함께 약간의 통증도 느껴지고요. 일상생활에서도 그렇지만 자려고 누우면 더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게 몇달째인지 모르겠어요. 당신도 이런 통증을 느끼는지 궁금해서 올리는 글이 아닙니다. 해결책을 원해요. 살려주세요.
신체증상두통답답해우울어지러움불면괴로워망상스트레스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mptyhappiness (글쓴이)
· 3년 전
조금이라도 자야 내일 혼자 알아서 일어날텐데 수업시간에 절지 않을텐데 내일 과제 해야 하는데 지금 하고 자면 마음이 편할테지만 너무 피곤한데 불안감은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고 이대로 눈을 감으면 다시 눈을 뜨지 않았으면, 하고 또 이뤄지지 않을 소원을 빌어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Urparrhesia
· 3년 전
저는 잠이 안올 때 뱀이 늪지대에서 나와서 몸을 꾸불꾸불 움직이며 앞으로 나아가는 상상을 해요. 그냥 뱀이 앞으로 쭈욱 가는 거예요. 배경은 바뀌기도 하고 그대로이기도 하고. 뱀이 어딜 가는지도 몰라요. 그냥 뱀이 앞으로 가는 그 모습에 집중하다 보면 잠이 오더라구요. 어떨 때는 곰인형이 배낭매고 길을 걷기도 하고 뭐든 상관 없으니 그 대상이 앞으로 가는 상상에 집중해보세요. 제 친구의 경우에는 자신이 숨쉬는 걸 의식하고 집중하다 보면 잠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모쪼록 불안이 마카님을 그만 괴롭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종강 얼마 안남았으니까 조금만 더 힘내시기를 바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mptyhappiness (글쓴이)
· 3년 전
@Urparrhesia 아 세상에.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뱀이라던가 곰인형을 이용해서 머릿속에 상상을 한다니 그토록 어려웠던 일이 쉽게 해결되면서 이 불안을 견디게 도와주는 듯한 느낌이 확 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전과 마찬가지로 큰 효과는 없을 거라 믿으면서도 올렸던 글이었는데 익명상으로 이렇게 도움을 주신 분은 처음이에요. 함께 힘내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