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해 죽겠네요..제가 오늘 집에서 비비면먹고싶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ele
·3년 전
불안해 죽겠네요..제가 오늘 집에서 비비면먹고싶어서 아빠한테 사달라고했는데 제 지역 편의점(사실 이게 편의점인지 확실히는 모르지만 이름으론 편의점이에요)에 확진자가 오는바람에..거기서 사오셨으면 어쩌나 저때문에 코로나 걸리시면 어쩌나..근데 편의점에서도..봉투 달라고하면 쓰레기봉투 줄 수 있나요?쓰레기봉투에 가져오셔서..제가 놀래서 전화도 두번이나 걸어봤는데 안받으셔서..더 불안하네요.제가 너무 예민한가요?저 때문에 코로나 걸리고 또 저때문에 가족 다 코로나걸려 죽으면..상상도 하기싫어요.무섭네요..어쨌는 편의점에서도 쓰레기봉투 주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yup
· 3년 전
종량제봉투..말씀하시는거 같은데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편의점이 아니구 동네 마트같은 곳이라면 그런데에 담아주기도 한답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괜찮을거에요 확진자가 나온 상가같은 경우엔 소독도 철저히 하기때문에 괜찮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글쓴이)
· 3년 전
@tayup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근데..아빠가 거기 안가셨다네요..ㅎ불안왕 오늘도 한건했네요..오늘 수능 잘보셨나요?합격 기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yup
· 3년 전
최저등급도 넉넉하게 맞추구 나름대로 만족스러워요! 감사합니당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글쓴이)
· 3년 전
@tayup 정말 다행이네요!원하시는 대학 가시길바라고 오늘 정말 수고하셨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