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애인의 근황을 자꾸 확인하며 미련을 못 버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의처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애인의 근황을 자꾸 확인하며 미련을 못 버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lee4
·3년 전
카카오톡으로 전애인 프로필을 자꾸 확인해요. 차단까지 해놨는데 안 쓰는 폰과 계정이 있어 그걸로 염탐합니다... 안 좋게 헤어졌는데도 말이죠. 저보다 10살이나 많은 그 분, 경제적인 안정감도 있고 사람이 *** 같이 잃을거 없이 살아서 자극에 취했어요. 저랑 다른 사람이거든요. 서로 거의 열번 헤어졌다 만나고 저에게 손찌검도 한 사람이에요. 경찰서도 가게된 적까지 있을 정도로요. 형사처벌 가능했지만 그냥 다 선처하고 다시 사귀고, 의처증같이 의심이 심하여 폰 검사 받으면서 오해 받고 ***소리 들으며 만나왔어요. 친구도 잃고 가족과도 멀어진 지금, 저에게 아무도 없네요.제가 그 남자를 택하면서 선택한거라 다 제 책임인 것 알죠. 매일 아침 그리고 자기전, 헤어진 그 사람이 궁금하고 보고싶어요. 오늘 아침에도 이성을 잃고 전화해봤지만 절 차단했더군요. 다행이라 생각은 했어요. 지금 벗어나지 못하면 제 인생이 꼬일 것 같아요. 그래서 노력하려는데 마음 한켠에는 한 3년만 더 기다리고 제가 직장이 생기고 이 사람이 나이가 더 들었을때 카톡 하나 보내고 싶어요. 앞으로 이런 사람과 교제를 원치는 않지만 제 마음이 이런 사람한테 끌리기는 한 것 같아요. 좋을때 너무 좋지만 날 강아지처럼 소유물 처럼 대하는 사람이요. 저 무슨 증상일까요? 언제 나아질까요? 어떻게 하죠 저?
힘들다트라우마우울자기비하연애이별재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ttlePanda
· 3년 전
글쓴이님이 마음 기댈 곳이 그분 밖에 없었는데 기댈만한 곳이 없어져서 다시 사귀고 싶으신거 같아요 sns를 염탐하고 카톡 프로필을 보는건 저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생각합니다. 아직 미련이 남았으니 그분의 일상이 궁금하시겠죠 하지만 글쓴이님을 손찌검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는건 아니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런 상황일수록 자기 자신을 단단하게 만드는게 맞다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