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불안해 죽겠어요 밤이될때마다 잠이 안오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hsgsggs
·3년 전
너무 불안해 죽겠어요 밤이될때마다 잠이 안오는데 그때마다 드는 생각이 대부분 학교에서 있었던 고통스러운 기억이에요 상대방이 무심코 던진 말에 너무 쉽게 상처를 받아서 너무 괴로워요 밤마다 아무생각 없이 잘자는 방법이 없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yip123
· 3년 전
최대한 즐거운 생각을 하거나 재밌는 영상을 보면서 한바탕 웃는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sgsggs (글쓴이)
· 3년 전
@wryip123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ANl
· 3년 전
제가 알고있는 내에서 말씀드려보자면 아무생각 없이 잘자는 방법은 없는 것 같아요. 명상을 한다고 해도 그 순간만 사그라들뿐, 생각이 많아지는 밤을 이겨낼 수는 없으니까요. 일기도 감정을 가라앉히고 정리하는데엔 도움을 주지만 아무생각 없이 잘자게 해주진 않고요. 제 생각상 유일한 방법은 운동을 하는 겁니다. 할 일을 마친 뒤 1시간~1시간 30분 정도씩 운동을 합니다. 핵심은 지쳐서 온몸이 후들후들 거릴때까지요. 그후 씻고 바로 주무시면 체력이 남아있지 않아 바로 잠에 들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럼 저절로 생각도 못하고요. 단점은 다음날 좀 피곤할 수 있다는 것. 물론 한 달만 견뎌도 그럭저럭 괜찮겠지만, 한 달 유지하는게 힘들잖아요. 또 다른 단점은 인터넷을 통해 보완하시면 될 듯 한데, 잠자기 전에 운동해도 건강상 괜찮은지 한 번 찾아보고 하세요! 제가 알고 있는 건 딱 여기까지니 이만 말 줄이겠습니다. 부디 도움이 되길 바래요. ps. 그리고 학교에서의 고통스러운 기억이 학폭이라면 강경하게 대처하셨으면 좋겠어요.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마카님은 더 빛날 수 있으신 분인데 그런 사람들로 고통받아 빛이 흐려진다면 제가 다 억울해서 그랬답니다..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