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엉망진창이다. 대면수업이었던 수업들이 코로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3년 전
정말 엉망진창이다. 대면수업이었던 수업들이 코로나 2단계로 격상되면서 줄줄이 비대면으로 바뀌고 있다. 웃긴건 다다음주에 오전수업은 대면인데 오후수업을 화상강의하는 수업이 있어서 학교에서 점심먹다말고 스케치북이랑 수채화도구 챙겨서 화상강의에 참여해서 수업을 들어야 한다. 스피커 볼륨 최대로 높이고 최대한 조용한 곳에서 수업해야할텐데 어디에서 수업들을지 막막하다. 3시간 수업이니 계속 손에 들고 있기엔 손목 아프고 얼굴은 수시로 보여줘야 출석인정되니까 미니 스마트폰 거치대도 가져가야겠다. 실기수업인데 왜 화상강의를 하는건지 의문이다. 오전에 이론수업도 대면으로 하는데...그 수업만 초반에 전면 비대면할때부터 실시간 화상강의를 했었는데 진짜...소리도 잘 안들리고 화질도 깨져서 불만이 많다. 대면수업할땐 좀 괜찮던데... 화상수업하고 나면 온몸이 쑤시던데 정말 싫다... 교수님마다 일정이 다르니까 오전은 대면이고 오후는 비대면. 오전은 비대면이고 오후는 대면. 가끔 이런 식으로 될 때가 있어서 헷갈리고 피곤하다. 공지방을 수시로 확인해야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yip123
· 3년 전
코로나 빨리 끝나길 바래야죠..ㅠㅠ저도 코로나땜에 집구석에만 있고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