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는 방법을 몰라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치킨 먹는 방법을 몰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지난 15년동안 순살 치킨만 먹어 왔어요. 가족끼리 치킨을 시켜 먹으면, 넷다 순살만 좋아했거든요. 그런데 얼마 전에 친구들과 치킨 먹을 일이 있었어요. 다들 치킨은 뜯는 맛이라면서, 뼈있는 걸 시켰어요. 처음 순살이 아닌 치킨을 먹게 됐어요. 그래서 치킨 뼈 꽁다리 부분? 도 잘 못 먹겠고, 뼈 주위로 살 여러점이 아깝게 남아 있어요. 친구들은 치킨 맛있게 잘 먹는데, 누가 제가 먹은 걸 보고 욕할까봐 걱정돼요. 음... 시험 100점 맞은 애가 30점 맞은 애한테 느낄거 같은 감정... 왜 치킨을 제대로 못 먹냐고 욕할 것 같아요. 왜 그런 기본적이고 쉬운 것도 못 하느냐고. 앞으로도 사람들과 치킨을 먹을 일이 생길텐데, 치킨 먹는 방법은 바보같이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안 나오고, 치킨을 먹는 연습을 매일같이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다들 뼈있는 치킨이 더 좋다고 하는데 저 하나가 잘 못 먹어서 순살을 시키게 되는 상황이 오면 민폐잖아요. 약점이 없어야 한다는 관념, 완벽해야 한다는 생각이 치킨까지 지배하게 될 지는 몰랐네요. 인터넷에도 안 나올 정도면 치킨 깨끗이 먹기는 다들 기본적으로 탑재하고 오는 기능임이 분명해요. 뭐가 문젠지 모르겠어요. 치킨도 완벽하게, 남들 눈치 안 보이게 먹으려고 노력해야 하는 제가 한심해요. 쓸데없는 걱정하는 제게 지쳐요. 저도 제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r1002
· 4년 전
그거 안 해도 되는 걱정이에요. 아무 문제 없어요:) 그거 가지고 깔보는 사람들이 문제죠!! 사실 저도 양념치킨 잘 못 먹겠어요. 손에 소스 묻어서 양념은 포크로 먹어요ㅋㅋㅋ 치킨은 진리입니다! 걱정 안 하셔도 괜찮아요! 먹으면서 알아가는 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Yyyy
· 4년 전
신경쓸만한 일은 아니긴해요!! 누가 치킨 제대로 안먹는다구 뭐라고 하겠어요 하는 사람이 이상한거죠 혹시 궁금하시면 유튜브에서 먹방 같은거 보시면 알 수 있긴 해요! 남들 눈치 많이 보지 마세요 본인이 젤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