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기시험 D-11 ] 시험,이젠 이런거 두렵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신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monn00
·4년 전
[ 실기시험 D-11 ] 시험,이젠 이런거 두렵지않다. 예전엔 시험 일주일 전이 와도 아무 감흥 없고 그냥 망했다 이 한마디만 반복하던 나였는데,시험 날짜가 가까워지는게 두려워 매일 학원가서 늦게까지 되지도않는거 연습하던 나였는데, 그래도 전에도 열심히 노력했지.잘못된 방향으로 하지만 이제 나는 다르다. 얼른 시험이 되서 지금까지 내가 얼마나 변하고 얼마나 노력했는지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기를... 지금 내 인생은 차원이 다르다 물론 내 전공엔 아주 큰 변화가 생겼다 "자신감"이거 하나가 나를 뒤바꾼다 연습한만큼,내가 죽도록 노력하고 마음 고생한만큼 시험을 못보지는 않을까 하는 마음도 물론 있지만 지금 나는 시험이 기대된다.변화된 나를 처음으로 보여주고 평가받을수 있는 시간이니까. 나는 나를 믿는다. 지금까지 나의 노력이,나의 잘못된 방향의 노력 마저도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는걸 왜인지 시험이 끝나고 눈물이 날것같다.아니 상상만해도 벌써 난다. 앞으로 인생 끝이아니라,찹찹하긴 하지만 역시나 그것보다 나는 미래가 기대되고 열심히 할 의욕이 누구보다 많아졌다. 또 만약 내가 지쳐서 발버둥을 치며 허우적대면 이 글을 찾아오기를......... 넌 누구보다 간절했고, 노력했고 ,대단했다는거 언제든 힘들면 과거의 나를 돌이켜봐,넌 대단한 아이였으니까, 모든 힘든 거 다이겨내고,변화해서 사람들 놀라게한 아이였으니까, 인정받은 아이였으니까 넌 할수있어,조금 느릴뿐이야. 빨리가면 지치니까 우리 천천히 끝까지 가보자 난 너 믿어. 나는 내가 제일 잘 알잖아 화이팅해보자.큰 변화 만들어보자!!!!!!!!!!!!!! 곧 앞에올 콩쿨도 (D-5) 즐기면서 보여주고 싶은거 다 보여주고 조명 다 받고 박수받으며 중3 마지막 작품 끝내자:) 화이팅,지치지말고 항상 간절하게.이느낌 잊지말자.
사랑해기대돼행복해신뢰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iendly08
· 4년 전
대단하시고 멋져요 진심으로 너무 연습한 만큼 노력한 만큼 잘 하실거에요 응원할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monn00 (글쓴이)
· 4년 전
@friendly08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