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더러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너무 더러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고1때 어플로 만난 남자들과 관계를 맺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너무 더럽고 후회돼요 고2때는 남자친구와 억지로 관계를 맺었는데 그 장면 장면이 너무 생생히 떠오르고 떠오를 때마다 제가 더럽혀진 느낌이 들어요 이제는 남자가 저에게 호감을 표시해도 제 몸을 보고 대쉬를 하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많이 들어요 차라리 죽는 게 나을 거 같기도 하고... 부모님께 말씀드리면 절 ***로 보지 않을까 생각도 해요
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xynd
· 4년 전
저도 어플로 그런적있고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한번씩 생각하면 너무 후회되고 그러지만 그러려니 하고 생각이 안나는건 어렵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그런사람과 연락 끊고 그런사람때문에 착한 님이...상처를 받아야할까요...힘내서 살아봅시다 화이팅🤗🤗🤗저도 남자지만...한때어플을 해서 이제 접었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gd9
· 4년 전
그때는 그때의 선택이 맞다고 생각했을 뿐이에요. 누구나 실수를 해요 .사람이라면 한번쯤 내가 왜 그랬을까 후회하는 실수를 합니다. 마카님 스스로 더럽다고 생각하지 말아요, 저는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때는 그렇게 하고 싶었을 뿐 더러움과 깨끗함? 언제부터 성적 욕구가 순결, 정조 가 되었을까요? 의미에 너무 연연해하실 필요 없어요 그것조차 사회가 만든것일 뿐이에요. 누굴 헤치거나, 누굴 성추행,성폭행 하는 것은 응당 비난 받아 마땅한거지만 그게 아니라면 절대 죄책감 느끼고 죽는 다는 생각은 하지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pguest
· 4년 전
음......왜 더럽다고...생각하죠...쓴이는 항상 소중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choe
· 4년 전
왜 더럽죠..?성욕은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에요. 남자친구와 억지로 관계를 맺은 건 그사람이 더러운거지 님이 잘못한 건 하나도 없어요! 당신은 피해자일 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