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자주 어색해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자친구랑 자주 어색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ongGun
·4년 전
제가 과거가 많이 안좋습니다 교도소라는곳도 다녀오고 숨기다가 걸린적도 있고 여자친구에게 믿음,신뢰를 모두 져버렸습니다 헤어지자고 몇번 들었는데 그때마다 제가 붙잡고 여자친구는 다시 받아주고 여자친구는 저를 좋아하고 사랑한다고 그래서 제 곁에 있는거라고 하지만 저보고 말뿐이라고 합니다 저는 저 나름대로 노력하는데 여자친구 눈에는 보이지가 않는다고 합니다 공감대도 부족하고 장거리 연애이다 보니 서로 떨어져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서로 떨어져 있어도 곁에 있는것처럼 해주고 싶은데 방법을 잘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답답해우울우울해불안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mc1122
· 4년 전
여자친구랑 매일 전화하고 카톡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무슨 죄를 지어서 교도소에 가는진 모르지만 여자 입장으로서 남자친구가 교도소에 있었다고 하면 왠지 무섭고.. 고민이 생길 것 같아요.. 아마 여자친구도 자기만에 고민이 있을 거예요.. 서로 이해해 주고 노력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건 제 생각입니다 기분이 나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항상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ngGun (글쓴이)
· 4년 전
@pmc1122 감사합니다 근데 매일 카톡하고 전화를 하는데도 여자친구랑 많이 어색하고 많이 기분이 안좋은게 느껴집니다... 그럴때마다 어떻게 풀어야할지 어떠한 방법으로 말을 해줘야 할지 잘모르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mc1122
· 4년 전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공감해 주세요... 그리고 나를 싫어해서 그런가 이런 생각을 계속하지 마시고 요즘 많이 힘든가 보다 이런 식으로 받아들려 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ngGun (글쓴이)
· 4년 전
@pmc1122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st2me
· 4년 전
제가 겪어봐서 아는데 제 생각엔 여자친구분께서 마카님에 대한 신뢰가 깨졌기 때문에 쉽게 못 믿는거 같아요. 마카님이 사랑한다고 많이 표현해주셔도 그걸 다 온전히 믿지 못하는거예요.. 한 번 그런 상처가 있기때문에요. 그래서 연인관계에서 믿음 깨지않는게 중요한데, 한번 여자친구랑 날 잡고 진지하게 얘기해보는건 어떠신가요? 그리고 여자친구분께 여자친구분을 더 많이 사랑해주고 믿음을 주겠다, 나에게 의지할수있도록 해주겠다 이렇게 계속해서 믿음을 주시는게 맞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