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 통가발 쓰고 댕길까요?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단발 통가발 쓰고 댕길까요?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여대생인데요.. 제가 머리가 곱슬머리라서 관리가 어려워요ㅠ 그리고 특히 숯이 많기도 하구요.. 남친에게는 말을 하지 않았지만ㅠ..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짜증나답답해스트레스받아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manayen
· 4년 전
제 친구가 딱 그런데요! 세 달에 한 번 [매직+속에 티 안나게 숱 적당히 쳐요] 3년 넘게 그렇게 하는데 친구가 스트레스 많이 받았던게 풀려서 다행인 것 같고 '솔직히 말하면 관리 하고 사는 것 같아서 조금 뿌듯하다'라고 말하기도 했어요 아ㅠ 그리고 가발은 추천 안 드려요 특히 통가발,, 되게 비싼 거 사서 쓰실 거 아니면 티도 많이 나고 불편하기도 불편해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vb47
· 4년 전
매직추천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eee
· 4년 전
저도 곱슬머리로 살아온지 언 30년이라서 17일 전의 글임에도 댓글을 남겨봅니다. 저도 한때는 항상 매직을 했었고 매일 1시간씩 집에서 고데기로 피고다니는게 일상이었고 그러려니 했었어요. 근데 어느순간부터 미용실가면 이상태로 어떻게 있었냐는 둥 안좋은소리를 듣는데 왜 내가 돈내고 머리하는데 이런소리를 들어야하지? 왜 생머리를 고집해야하지?라는 생각에 미용실을 가지 않았고 자연스러운 내 머리를 가꿔보자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쉬운일은 아니고 가끔씩 다시 머리 자르고 매직하고싶기도한데 최근에 gcm을 알게되고 완전 신세계에요. 저희같은 악성곱슬은 물론이고 반곱슬도 잘 관리하면 아름다운 컬링이 살아나면서 고유의 멋진 컬링헤어를 찾을 수 있더라구요. 쿠팡직구로 컬링헤어전용 삼푸,린스 등등 구매해서 관리하고있어요. 진짜 자기머리를 장점으로 가꾸는것 추천드려요. 국내 곱슬머리 유튜버도 2분정도 계신데 꼭 한번 봐보세요. 좀 더 나를 사랑할 수 있게 되고 싫었던 곱슬머리가 매력적일수 있겠다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