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으로 시작해서 올해부터 정직원이되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mmo
·4년 전
계약직으로 시작해서 올해부터 정직원이되었는데... 정직원되기 전부터 저를 띠껍게 생각하던 사람이 있었어요 계약직때도 제가 야근하지않는다는 이유로 개꿀을 빤다며? ....본인의 불만을 저에게 화풀이하는... 그 사람을 중심으로 뭔가 다들 저를 기피하고 자기들끼리 술마시러가고 카톡을 하고... 사실 술마시는건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저도 그냥 제 일만 하면서 지내면 그만이라고 생각하고 일을 마무리하고 야근은 안내켜서 낮에 바짝하고 집에 가는게 일상이었어요 그런데 그 분이 제가 야근도 하지않고 바쁜척한다며 본인의 일이 밀리고있으니 업무 분담을 하고싶다해서 상사에게 얘기해 저에게 업무가 추가되었습니다 당연히 업무비중이 한쪽으로 치우쳐지면 불공평하니까 제가 하는건 당연하다 생각했는데 시시때때로 폰을 보면서 노는 모습이 보이는거에요..다른 상사가 지나가거나 들어오면 일하는척하고...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낮에 일을 미루고 심지어 야근할때도 ...폰을 보는거 아니면 다른 동료랑 수다떠는게 다반사인데 아무도 그 사람에게 잔소리나 제재를 가하지않는게 신기했어요... 오늘퇴근할때도 저 몰래 퇴근하고 회식하러 가는것도 알고있지만 딱히 섭섭하단 말 꺼내진않았어요 섭섭하다기보다는 ..어차피 알았어도 따라가진 않을텐데 그렇게 숨길필요가 있나? 굳이 제 눈치보면서 따돌리는 티는 내야하나..
짜증나힘들다화나답답해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ny069
· 4년 전
그런 사람은 세상 어디서나 있어요. 그런 사람들 신경 쓰시지 마시고 일 열심히 하셔서 능력과 스펙을 쌓으세요. 시간이 지나서 승진을 하나 일자리를 옮기나 나중에 더 좋은 포지션 더 좋은 일자리는 능력과 스펙이 있는 사람이 차지하더라구요. 그런 사람들한테 님의 에너지 낭비하지마세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mmo (글쓴이)
· 4년 전
@Sunny069 감사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