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심리상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이제 10대의 끝자락에 서 있는 학생입니다 수년간 우울증을 앓아왔지만 꾹꾹 눌러 참으며 내 한계를 시험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마저도 너무 힘드네요 심리상담이라도 받고 싶은데 너무 비싸고 가족에게 이야기하기도 어려운 문제인지라.. 여기에서 조금만 더 삐끗하면 정말 무너질 것 같은데 차라리 아파서 쓰러져 입원하는 것이 더 나을 듯 싶네요 자해도 너무 습관적이라서 끊기가 힘듭니다..너무 중구난방이죠 죄송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oveyourse1f
· 4년 전
학교에 있는 위클래스 상담실에는 가보셨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mo123
· 4년 전
위클래스는 안믿으시는게 좋아요ㅠㅜ 제경우지만 부모님한테도 연락이 가고 선생님들도 알게되더라구요 1388오프라인 무료상담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오프라인이 부담스러우시다면 1388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채팅상담이나 노니같은 앱에서 받을 수 있어요. 저도 학생인 입장에서 부모님께 말하긴 그렇구 돈은 없어서 사이비면 어떡하지하면서 무료상담만 받으면서 버티고있어요.. 마카님도 얼른 나아지시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it2222
· 4년 전
저는 한때 위클래스 동아리 부원이었습니다. 위클래스에서 절대 비밀유지를 하면 안되고 주변에 알려야 된다고 교육하는 사항이 자살, 자해 언급입니다. 위클래스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심리상담 보다는 정신과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10000원 선이고 제가 갔던 곳은 미성년자도 부모님 동의 없이 약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