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이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집착|수치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학교생활이 불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orzero
·4년 전
중학생입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친구가 많고 잘놀고 혼자 있어도 괞찬았는데요 올해에 학교를 가니까 벌써 애들끼리 친해져 있고 저와 작년에 친했던 애들은 전부 다른반이 되 있어서 쉬는시간에도 혼자있고 점심시간에도 혼자 덩그러니 있어서 수치심이 너무 느껴져요 몇몇애들에게 말도 걸어보고 그랬는데 반응이 너무 사무적이여서 말도 못걸겠어요 그래서 주말에 집에 혼자있으면 불안하고 작년친구들에게 집착하게되는것 같아요 앞으로 학교에서 조도짜고 그럴것 같은데 너무 불안하고 걱정이 되서 공부에 집중도 못하겠고 계속 핸드폰만 보는것 같아요 저 앞으로 학교생활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혼란스러워불안해부끄러워우울걱정돼불안망상의욕없음스트레스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nk724
· 4년 전
힘내세요 ㅜㅜ 친구분들이 좀 무심한편이네요.. 그렇다면 일단 친구를 사귀는게 문제인데.. 다른반 친구를 먼저 사귀고 다른반 친구와 친한 우리반 친구와도 친해지는거 어때요?? 그러면 일석 이조잖아요! 자연스럽게 그 친구의 친구랑도 친해지고 그러면 반에서 같이 다닐 친구도 생겨날꺼에요! 요약하자면 다른반 친구를 사귀고 그 친구와 친구인 우리반 친구랑도 친해져보자 이겁니다. 만약 잘 안된다면 생각해보세요. 대체 왜 나에게 친구들이 무심한걸까? 혹시 글쓴이분이 잘못한게 있거나 평소 행실때문에 그런걸수도 있잖아요. 그렇게 점점 생각해보고 그걸 고치면 친구도 생겨날꺼랍니다. 이상 또래상담자출신( 사실이에요 속닥속닥 ) 핑크였습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