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선생님과의 이별이 두려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학원 선생님과의 이별이 두려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가 한 학원만 몇 년을 다녀서 그 학원에 정이들어버렸는데 고등학생이 되면 다른 학원으로 옮겨야 한다는것이 너무 두려워요 선생님들과의 정이 한 순간에 사라진다는것도 너무 무섭고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전 어떡하면 좋을까요?
슬퍼걱정돼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SEGOLDEA
· 4년 전
이별과 만남을 너무 두려워하지 말아요.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인연이 다음 장소에서 기다리고 있을지 몰라요. 학원을 옮긴다고해서 당신의 곁에 두었던 사람들이 당신의 사람들이 아니게 되는 것은 아니에요. 인연을 귀하게 여기는 당신이 사랑스럽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ROSEGOLDEA 감사합니다 근데 혹시 고등학교 들어가면 공부법이라던가 이런 방법을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SEGOLDEA
· 4년 전
고등학교를 졸업한지가 너무 오래되어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모든 공부의 기본은 수업을 잘 듣는 것과 혼자서 공부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 그리고 꾸준함이라고 생각해요.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는 선생님들은 수십년간 공부를 하셨고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니 수업시간에 집중해서 듣고 교과서를 잘 읽기만 해도 어느정도의 성적은 나올거에요. 혹시 가게될 학교에 정말 맞지않는 교수법을 가진 선생님이 있으시다면 그 과목은 학원이나 인강을 통해 보충할수도 있겠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꾸준하게, 야간자습이든 집에서든 나 혼자하는 공부시간을 확보하고 집중해야해요. 강의를 듣는 것만으로 그 공부가 내 것이 되는것은 아니니까요 :) 지금은 불안해서 걱정하고 있겠지만 고등학교를 가서 직접 체험해보시면 저에게 물어본 것이 우스울 정도로 잘 해내실거에요. 본인의 가능성을 믿어요! 저도 여기서 응원할게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ROSEGOLDEA 정말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