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없는 따돌림이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폭력|따돌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유없는 따돌림이 너무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중3 여자입니다. 저는 올해 학년이 되서 갑자기 따돌림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반배정으로 인해 친한친구가 다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개학날 저는 새 친구들과 친해지기 위해 열심히 말을 걸었고 전혀 문제될 말과 행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음날부터 모두가 짠듯 전 왕따가 되있었습니다. 생전 처음받는 대우와 무시하고 동정하는 시선에 개학한지 2주가 지난 지금 반에 있기만 해도 숨 쉬기 힘들고 곧장 눈물이 쏟아 질 것 같습니다. 반 친구들은 저에게 신체적 폭력은 하지 않지만 저를 반에서 투명인간 취급합니다. 한 2명의 친구는 그나마 제가 너무 소외받는다 싶을 때 00이도 있어 라고 말해주기라도 합니다. 나머지 10명의 친구들은 저를 투명인간 취급합니다. 심지어 이유도 없는 따돌림이라서 반배정이 잘못되 반에 친한친구가 없어서 선생님께 말해도 아무런 조취가 없어서 전 제가 어떻게 버텨야 할지 앞으로 6개월을 어떻게 외롭게 버텨야 할지 제가 그걸 버텨낼 수 있을지 너무 괴롭습니다. 이 친구들과 친해지던 아니면 6개월을 정신적으로 미치더라도 버티거나 둘 중 하나 같네요.. 또 제가 반에서 너무 나대면 그것 또한 무시당할거 같습니다. 전 원래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생기부에도 항상 그리 쓰여있었구요. 제발 저 좀 도와주세요... 겨우 2주동안 이었지만 이대로 혼자는 힘들어요 어떻게 해야 제가 어떻게 해야 무시당하지 않고 투명인간 취급도 안받고 상처받지 않을 수 있을까요..?
외로워우울따돌림학교폭력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lIlllI
· 4년 전
어떤 마음일지 감히 가늠도 안 가네요. 다른 반에 친한 친구들 중에 글쓴이님 반에 친구 있는 다른 반 친구 없을까요? 말이 너무 어려워졌네요. 쉽게 말해서 반 친구와 이어줄 징검다리 같은 친구 말이에요. 만약 있다면 반 친구랑 다른 반에 있는 친한 친구랑 한번 놀러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놀러 다니면서 얘기하다 보면 통하는 관심사가 하나 있지 않을까요? 사람은 항상 관심사가 같으면 쉽게 친해질 수 있는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llIlllI 그래서 며칠전에 친구들이랑 한번 해봤는데 친구 있을 때만 좀 아는척하고 반에 오면 다시 없는사람 취급해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lIlllI
· 4년 전
진짜 반 애들 못됐네요 ㅋㅋ 저는 친해질 가치도 없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적으로 같은 반인데 불가능 하죠. 고등학교 가서 걔네들이랑 같은 반 될 수도 있는 거고요. 혹시 잘하는 게 뭐예요? 공부 같은 거 잘하면 제일 좋긴 한데. 공부 잘하는 애들 주위에는 꼭 질문하는 애들 한 명씩은 있더라고요 쓰니님 강점 살리는 것두 괜찮구 걔네들 중에서 다 나쁜 애들만 있기는 힘드니까 쓰니님 챙겨 주는 나머지 두 명 친구부터 친해지는 것두 나쁘지 않다구 생각해용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llIlllI 제가 과학 수학 30점정도 맞구요.. 그래도 다른 과목은 평균은 맞아요. 하필 그 두명 친구들은 밖에 다른 무리가 있어서 항상 나가 놀아요ㅠㅠ 그래도 내일 노력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llIlllI
· 4년 전
아직 시간 많구 등교한 지 얼마 안 됐으니까 친해질 수 있는 기회도 많아용 힘내세용 :)
커피콩_레벨_아이콘
korea77
· 3년 전
모두가 짠 듯이 왕따시키는 것만큼 가슴 아프고 상처받는 일은 정말 없는 것 같아요. 님에게 앞으로 더 좋은 친구들이 모이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