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사는게 왜이리 힘든지. 사실 무언가가 힘들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naa
·4년 전
요새 사는게 왜이리 힘든지. 사실 무언가가 힘들다기보다 너무 갑자기 찾아오는 불안과 슬픔과 힘듬이 눈물로 툭하고 터지면 그게 걷잡을 수 없이 커져서 제어가 안되는데 , 무엇이 나를 이렇게 슬프고 힘들게 하는건지 찾을 수 가 없어서 답답하다. 매일 우는 일도 지쳐가고 있어. 우는 빈도와 횟수가 늘어나고 몸은 힘들고 점점 심해지는게 느껴져. 손이 떨리고 마음이 불안해. 이럴때 병원가야하는거 맞지..?
신체증상두통우울이겨내불면불안어떻게의욕없음스트레스다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yip123
· 4년 전
일단 마음에 안정을 찾는게 좋을거같아요 너무 불안해하지마세요 제가 이야기를 들어주고 같이 있어드릴게요 불안하실땐 주위를 둘러보세요 당신을 걱정하는 사람이 여기에 가득있잖아요 일단 달콤한 음식이라도 먹고 안정을 찾아보세요 이렇게 또 힘들땐 꼭 말해주세요 제가 말동무가 되어드릴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aa (글쓴이)
· 4년 전
@wryip123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들 뿐이네요 여기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plm9okn8ijb
· 4년 전
마카님 취미생활가져보시는 건 어때요? 누구나 흔하게 하는 당연한 소리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제일 지금 필요한 거 일수도 있어요. 저는 항상 회사랑 집만 왔다갔다 하다보니깐 삶도 지치고 무료해지고 생각도 많아지고 나이만 먹어서 할 줄 아는 게 없고 그냥 우울해지기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을 좀 바꿔 본 게 대단한 거 아니더라도 뭐라도 해보자!해서 가끔 산책도 하면서 집에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어요. 일단 생각도 줄어드니 맘도 한결 가벼워지고 재미도 있더라구요. 내 삶의 재미 하나정도는 있어야 버틸 수 있잖아요^-^ 화이팅! (참고로...제 요즘 취미는 스티커아트북입니다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aa (글쓴이)
· 4년 전
@0plm9okn8ijb 요새 드럼도 배우고 이것저것 하는데 아무곳에서나 툭툭 갑자기 눈물이나서 내일 심리상담센터 가보려고 예약했습니다 ^^ 스티커 아트북은 무엇을 하는건가요? 붙이는건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