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를 써봅니다. 엄마- 안녕하세요.죄송하단말밖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살|불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ele
·4년 전
편지를 써봅니다. 엄마- 안녕하세요.죄송하단말밖에 할수없네요.그동안 너무힘들었고 죽고싶었지만 이렇게 버텨왔으니 한번만 사랑해라고 해주시면안돼나요?그러고보니..초등학교올라와서 사랑하다는말을 들어본적이없네요.사랑해라고 딱 3글자만 말해주시면 넘. 행복할텐데.. 아빠- 저한테 맛있는거 다사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그에비해 효도많이뭇해서 죄송해요. 부탁할게 있는데 담배좀끊으시면.. 언니-언니덕분에 내가 조금힘낼수 있었던것같아. 항상 내편에서주고 놀아줘서 고마워. 오빠-난 오빠때문에 죽고싶었고 오빠때문에 자해했어.지금도 오빠생각만하면 죽고싶어.오빠라고 부르기도싫어.어떨땐 아니 항상 같은피인게 수치스러울정도야.내가 오빠때문에 자살해도 오빠는 지알빠아니라고 하겠지.근데 오빠만 없었으면 난 자살생각안하고 자해도않하고 자존감도낮아지고 우울증에도 걸리지않았을거야.당신이 내인생을 불행하게만들었어.뭐 내가죽어도 지알빠아니라고 제수없는표정을 짓겠지만,내가 내오빠가 그딴식으로 행동할때까지 내버려둬서 미안. 친구 넌 날 은따시키려했지만 난 너가생각하는것보다 강해.알겠니? 친구 너는 내가 시무룩할때 도와주려했어.정말 고마워. 친구 내가 널 제일 챙겨줬는데 너까지 날 버렸구나.. 친구 난 너를 버리지않았지만 넌 날 버렸어 날 살게해준친구 너도힘들지.나도 죽고싶다.내거 자살하거나해도 넌 강하니까 잘살아갈수있을거야.사..고마워 이렇게쓰니 조금마음이 후련하네요.이걸 주인들이 읽으면 어떤생각을할지 궁금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jsekrnt
· 4년 전
솔직한 마음들이 담긴 글에 많은 아픔을 생각해보아요. 아픔 싹 날아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글쓴이)
· 4년 전
@rjsekrnt 별표처리돼서 잘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jsekrnt
· 4년 전
아픔 없이 살 수 있다면 좋겠다는 말이었습니다. 화이팅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글쓴이)
· 4년 전
@rjsekrn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