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오빠가 자꾸 관계를 가지자고 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는 오빠가 자꾸 관계를 가지자고 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랑 한7~8년 정도 알고 지낸 친한 오빠가 있어요. 원래 정말 건전한 관계였고 서로 웃고 재밌게 지내던 사이였는데 오래 알고 지낸 만큼 스스럼없기도 하고 여러 주제로 이야기를 하다 보니 야한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에 오빠가 저에게 성관계를 하자고 했는데 싫다고 하면 멀어지거나 어색해질까봐 알겠다고 했어요. 그냥 하루 이틀 지나면 오빠가 까먹을 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 이후로 저를 성적인 대상으로밖에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아요. 제가 아무리 화제를 바꾸고 건전한 이야기를 하려고 해도 자꾸 야한 이야기만 하려 하고 언제 관계할지 정하자고 해요.. 9월에 그 오빠가 캐나다로 어학연수를 1년정도 가서 그때까지 최대한 안 만나볼까 연락을 피해볼까도 하는데 그 오빠랑 같은 동네에 사는 친구들을 만날 일이 생겼어요. 몇 년 만에 만나기로 한 거라 빠지기도 애매한데 저 정말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너무 무서워요 도와주세요..
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mo123
· 4년 전
학생이시라면 부끄럽더라도 부모님께 말해보는게 맞는것같아요.. 저분은 글쓴이님께 나쁜 마음먹고 있는게 확실하고 그냥 자기 성욕을 쓰니님한테 풀으려는거 같아보여요ㅠ 쓰니님이 조심한다고 될 문제가 아니니까 되도록이면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꼭 만나야한다면 최대한 둘만 있는 상황을 피하고 다른 친구들이랑 같이 다니구 다시 성관계이야기가 나오면 진지하게 거절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ㅜ 쓰니님의 안전이 인간관계보다 중요하잖아요.. 상황이 나아지길 바랄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nemo123 그 오빠가 제 비밀같은 거 다 알고있어서 복수심에 퍼트리고 다니거나 화나면 되게 무서워서 해코지할까봐 걱정이에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nemo123 부모님께 말씀드리면 일이 커질 것 같아요 .. 그오빠 부모님이랑 저희 부모님이 비즈니스로 관계가 맺어져 있어서 부모님 일하시는데 지장갈까 걱정도 돼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mo123
· 4년 전
그래도 나중에 성폭력이나 성추행으로 법원까지 가는것 보단 초반에 잡으시는게 어떨까싶어요.. 그오빠네 부모님은 정신이 제대로 박히신 분인가요? 착하신 분들이라면 그런 아들을 싸고 돌지 않을테니까 그냥일단은 말해보세요.. 쓰니님도 많이 힘드시겠어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O3Oc
· 4년 전
싫다고해서 사이가 멀어진다면 그냥 거기까지인 사람입니다 애초에 님이 잘못하셨어요 그런문제는 처음부터 단호하게 싫으면 싫다고 얘기를 하셨어야죠, 본인이 원하는걸 하자고 했을때 알겠다고 했다면 안잊을거예요 오히려 알겠다고 한 님을 사람갖고 장난치는 나쁜사람으로 몰걸요 제 생각에는 본인이 단념하지 않는이상 계속 성적인 얘기와 만나서 하자는 얘기를 계속 할거고 그게아니더라도 어떻게든 만나서 성적인 이야기와 성관계 얘기뿐이겠죠 친구들과 그 남자와 알고지내는 사이 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nemo123 감사해요.. 우선 그 오빠랑 진지하게 이야기해 볼게요ㅠ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O3Oc 네,, 서로 다 아는 사이에요 저도 처음부터 싫다고 이야기하지 못한 점 후회중이에요 쓰레기나 ***로 친구들 사이에서 몰리면 어떡하죠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mo123
· 4년 전
위에분 말씀처럼 제발 no라고 하세요.. 제가 좀 에둘러서 말한거 뿐이지 사실 o3oc님 말이 맞는거 같아요. 인간관계때문에 무서워서 성관계 하겠다고하면 나중에 혹시라도 일이커지거나 했을 때 불리해질 수 있어요ㅠㅜ 걱정되서 그러니까 제발 단호하게 거절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nemo123 어떤 식으로 말하는 게 맞을까요..? 그냥 안 한다라고 말해야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mo123
· 4년 전
어차피 그오빠랑 만나면 당연히 야한농담을 할거아녜요.. 그럼 그냥 안하겠다고 그때는 오빠가 장난으로 한 말인줄 알았다고 어색해질까봐 겁나서 그런거고 사실 하고싶은 맘은 전혀없고 무서우니까 그만하라고 하세요.. +)그분은 성인이신가요? 성인이 그러는거라면 이런말하긴 그렇지만 미성년자갖고노는 쓰레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