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으로부터 부재중 전화가 오면 심장이 너무 떨려서 터질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폭력|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인으로부터 부재중 전화가 오면 심장이 너무 떨려서 터질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olrida99
·4년 전
안녕하세요. 학창시절때 학교폭력을 당했었을때, 상대방으로부터 전화가 엄청 온 적이 있어요. 그때부터 시작된건지 전화가 올때마다 심장이 너무 뛰어요. 그때 폭탄 카톡 받았을때도 너무 무서웠고 계속 회피했었습니다. 또 그 이후 연인도 집착이 학교폭력으로 바뀌었는데, 그 친구들과 똑같이 행동했었습니다. 심리적으로 힘들었고 많이 죽고 싶었는데 무엇보다 심장이 터질것 같더라구요. 그 이후로 싸움이 생길것 같으면 피해버리고 싶은 불안상과 회피성이 동시다발적으로 생겨버린것 같습니다. 최대한 고칠려고 대화를 계속 시도해보려는 노력은 하는 중이에요. 문제는 연인으로부터 부재중 전화가 찍혀있으면 심장이 쿵 하고 내려앉는것 같아요. 전화가 와도 심장이 떨려요 무슨 잘못 저지른것 같고 불안해져요.. 현재 애인한텐 말 해볼려고 해도 일단 제 개인적인 문제인것 같아서.. 이거 어떻게 고칠 수 없을까요..?
불안해트라우마답답해우울걱정돼불면우울해스트레스불안무서워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happy1234
· 4년 전
jol님 그동안 많은 고생을 하셨군요. 다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주위에는 나를 싫어하는사람 좋아하는 사람 등 나에대한 관심도가 다른 다양한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죠. 연인은 자신의 소중한 사람중 하나이죠? 그 사람에 대한 믿음을 키워보세요. 또는 그 연인께 당신이 있었던 일을 고백하세요. 분명, 당신을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해하고 공감해줄겁니다. 제가 다 해결하지 못한 것은, 연인이랑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가능하신 빨리 애인분께 말씀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