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상담 받는 느낌이 드는 팟케스트 추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tgum
·4년 전
☔진짜 상담 받는 느낌이 드는 팟케스트 추천☔ 위안을 주고 제 다친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몇개월 후에 사람들을 더욱 마음 편하게 대할 수 있는 여유를 준 팟케스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팟방'앱을 설치하시고 '참나원' 채널을 찾으시면 돼요. 상담가 두 분이서 운영하시는 채널인데, 10년 이상 오래 운영하셨답니다. 보통 내담자가 찾아와서 사연 - 분석 - 해결 세편으로 총 2시간 분량씩 상담해주세요. 사연 예시는 '친밀한 관계를 만들고 싶어요' '눈치보고 싶지 않아요' '성폭행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싶어요' '사별의 아픔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직장에서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는것 같아요' 등등 소중한 분들께서 사연을 나눠주셨습니다. 사연들이 전부 한번씩 고민했던거고, 내담자가 질문하는 것들이 제가 물어보고 싶었던거라 제가 느끼기에 가장 상담받는 느낌이랑 비슷했어요. 많이 생각이 트입니다. 그리고 원하면 직접 내담자로 방송에 나갈 수 있답니다. 정말로 위로받는 느낌이 들고, 오랫동안 고민했던 문제가 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꺼에요. 상담을 받으시면서 팟케스트를 들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추천해요! 특히나 상담이 불편하신 분들은 이 팟케스트로 불편하지 않게 간접적으로 상담받는 느낌이 들게 해줄꺼에요.
사랑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gum (글쓴이)
· 4년 전
참고로 전에는 이이제의라는 채널로 활동하셔서 10년이 넘는답니다! 요즘 유튜브가 인기인데 이 진득한 방송은 상담을 통째로 담아서 감정과 생각의 흐름이 끊기지 않아서 진짜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forhappy
· 4년 전
마카님 글 깔아봤어요.한번 봐볼려고요ㅎ 저한테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추천하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gum (글쓴이)
· 4년 전
@onlyforhappy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직접 내담자로도 참여해봐서 이 방송을 널리 알리고 싶었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