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2학년 입니다. 내일 반장선거가 있는데 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ugmeonce
·4년 전
중학교 2학년 입니다. 내일 반장선거가 있는데 반장.부반장 선거 소견문 좀 평가해주실 수 있나요? 지금 후보가 5명이 있고, 그 중 세명이 반장, 학습부반장, 생활부반장으로 뽑히게 돼요. 제 소견문 중에 뺄 부분이나 추가할 부분, 어색한 부분이 혹시 있나요? 그리고 끝맺는 말을 뭘로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2학년 6반 반장선거에 출마하게된 ○○○입니다. 저는 작년에 1년간 부반장을 해왔습니다. 그러면서, 이제는 반장 부반장이 해야할 일을 잘 알게 됐고 발전할 일만 남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저의 소견문을 보고 어떤 이들은 제게 "글빨, 말만 번지르르하다"라고 손가락질 하곤 합니다. 저는 부정하지 않을게요. 하지만 반장에겐 층분히 글재주와 말재주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반장이 학급회의에서 학생의 의견을 경청하고 옳고 그른 의견을 가리지 않으면 좋은 의견은 저희 반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좋은 의견을 대의원회에서 건의하지 못하면 개선될수 없으니까요. 제 글과 말을 통해 한사람 한사람의 의견이 학교의 실천과 개선에 도달되기를 바래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작년의 저는 반 친구들의 말에 스트레스를 잔뜩 받았습니다. 쉬는시간만 되면 "야 부반장! 다음 교시 뭐야?", "○○아! 나 샤프 좀 빌려줘", "○○○! 형성평가 6번 답 뭐냐?"하는 친구들의 질문 공세에 시달렸거든요. 그 당시에는 마냥 힘들었는데, 지금 돌아보니 그걸 받아들이면 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반 여러분도 편하게 도움을 청하고 저도 부담없이 도움을 줄수있는 자리를 생각하게 됐고 그 자리가 바로 반장 부반장이었습니다. 반 여러분이 수행평가 범위, 오늘 날짜, 내일 준비물을 물으면 당연히 답해줄수 있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제가 부족한걸 누구보다 잘 알아요. 그래서 누구보다 노력하겠습니다. 부반장이 되면 반장만큼, 반장이 되면 선생님만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반에게 명령하는 보스보다 반을 이끄는 리더가 되겠습니다. 누구도 하지 않는 일을 하고, 누구나 필요한 건 준비하는 반장, 부반장이 되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TOID
· 4년 전
오 미친 개좋아요 반장각이다 진짜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TOID
· 4년 전
반장선거는 누가뭐래도 자신감!! 아시죠?? 인기많은애 있다고 기죽지말고 자신있게 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