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고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부모님께 고백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어렸을때 부모님한테 받은 상처가 많은 사람입니다. 이제는 성인이 되었고 부모님한테 저의 상처를 고백 하고싶은데 말로 하면 북받쳐 울기만 할거같아서 도저히용기가 안납니다.. 편지를 써서 주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아님 다른 괜찮은 방법이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ne32
· 4년 전
부모님이랑 술한잔 하면서 이야기 해보는 건 어떨까요? 제 친구는 그렇게 술 한잔하면서 엄마랑 풀었다고 하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ha2006
· 4년 전
정말 힘들고 얘기하기 힘드시다면 직접 얘기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다만 그 상처를 자신만 가지고 있기엔 괴로울거예요. 충분히 고민을 해보고 얘기를 할려 한다면 말씀대로 편지를 쓰시거나 충분히 연습을 해보고 도전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힘내시기 바래요 당신 곁엔 이야기를 들어줄 사람이 한 명이라도 있을 테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y127
· 4년 전
편지를 써보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저도 부모님께 상처도 많이 받았던 적도 있고 그랬는데, 부모님들은 그게 그렇게 힘들었을거라고 생각을 못하시더라구요.. 말을 하시기가 처음에는 많이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꼭 용기를 내보시길 바라요 말을 하지 않으면 마카님은 계속 힘들거고, 정작 그 상처를 부모님들은 모르실 수도 있으니까요 너무 어렵다면 굳이 서두르지 않아도 돼요 힘이 들면 한꺼번에 다 얘기하지 않아도 괜찮구요 그러니 천천히 해봐요.. 하실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