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지 너무 어중간해요. 하지만 그걸 벗어나려는 노력은 하지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뭐든지 너무 어중간해요. 하지만 그걸 벗어나려는 노력은 하지 않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목 그대로입니다. 저는 딱히 특출나는 재능도 없고 머리도 좋은 편이 아니예요. 딱 중후반대의 학생입니다. 본인도 그걸 알고 있고 사실 이대로면 미래가 어떻게 될지도 모르겠고 제가 너무 바보같습니다. 하지만 그걸 벗어나려는 노력은 하지 않고 핸드폰만 붙잡고 있습니다. SNS에 빠져있는 건 아니예요. 그렇다고 다른 것에 빠져있지도 않아요. 하고싶은 것도 없으면서 그냥 아무거나 보고 있는 거예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답답해공허해무기력해걱정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iDami
· 4년 전
Mediocrity 말그대로 평범한. 조언하나 해드릴게요, 우선 하나만 파보세요. 악기가 되었든, 운동이든 게임이든. 그리고 목표를 만드세요; 하루 한시간 운동, 하루 롤 승급전 한판. 장난으로 하는 이야기 같지만, 우선 당신은 꾸준한 습관이필요해요, 목표를 만들땐 발전을 확보하고, 내일과 비교하세요. 지금당장은 남들과 비교하면 스트레스와 부담감때문에 더욱더 무언가를 하길 힘들거에요. 만약 주변에 목표를 보고 비웃는사람이 있다면 속으로 이렇게 말하세요, "***이 뭘안다고" 물론 실제로 말하면 뒷감당은... ㅎ 그렇게 하루하루 하면 반드시 약속드릴수있어요. 5년후엔 평범이상입니다. 5년이 아닌 몇주안에도 성취감은 있어요. 당신이 지금 필요하신건 변화가 아닌 명백한 목표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120ha
· 4년 전
무엇인가 빠질것이 있다면 그건 엄청난 행운입니다. 일부만 그 행운을 찾았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빠질것을 찾는것은 분주하게 움직여야 찾을 수 있습니다. 행복하고 싶지요? 그러면 본인에게 끝없이 질문하고 행동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