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너무 뚱뚱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 너무 뚱뚱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12살 여자예요.. 키는150.3cm 몸무게는 56kg이예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간식,과자 같은걸 다 끊었는데 안 빠졌어요. 저는 그리 많이 먹지도 적게 먹지도 않고 골고루 잘 먹었는데도 쪘어요. 저도 날씬하고 예뻐지고싶어요. 저도 나서보고 싶어요. 돼지라고 놀림 받기 싫어요. 제 나이에 다이어트는 너무 어렵대오. 그래서 더 힘들고 눈물나요. 저만 그런건가요...? 다른 고민에서 털어봐도 사람들은 계속 운동하라고만하고 자세히 알려주지도않아요. 가족은 맨날 살 빼라면서 과자,아이스크림을 맨날 제 앞에서 먹어요. 너무 힘들어요.
힘들다속상해부끄러워우울해콤플렉스괴로워공허해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34
· 4년 전
엥? 별로 안찌셨어요. 150에 56이면 약간 통통한 정도지 작성자님이 생각하는 만큼 그렇게 살이 많은 게 아니에요~ 지금도 충분히 예쁘시지만 날씬해 지고 싶으시군요. 솔직히 사람들이 말씀하시는 게 맞는 말이긴해요. 밥을 굶고 간식을 안먹고 해도 빠지다가 말아요. 중간에 폭식할수도 있구요. 간식 과자 끊는 건 잘하신거에요~~ 건강에도 좋고요! 아마 작성자님이 살이 잘 안빠지시는 이유는 운동부족, 아니면 식사량이 많으시거나 이러한 이유 때문일 것 같다 생각해요. 저도 어릴 때 어중간하게 통통해서 스트레스 받고 다이어트도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랐는데 지금은 꽤 많이 뺀 것 같아요 ㅋㅋ 저는 간식 , 과자, 아이스크림, 음료수 다 끊고 하루에 물 2L씩 (작성자님은 어리시니 1.5L가 적당할 듯 합니다) 그리고 식사량 반으로 줄이기, 유튜브에 있는 유산소 운동이나 근력운동 했어요. 홈트레이닝이 별루면 밖에서 좀 빠르게 걸어도되요! 첨부터 무리하면 안좋을 수 있으니 30분 부터 점차 늘려나가는 것도 좋아요~~ 유산소만하면 살이 쳐질 수 있으니 근력운동( 스쿼트, 런지, 복근운동) 이런것도 조금씩 병행해주면 좋아요~~ 화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ms34 아니예요 제 그거 비만이라던데요...ㅇㅅㅇ 제 몸무게랑 나이하면 47kg이 정상이랬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34
· 4년 전
정상 체중으로 보면 비만이지만 막 크게 통통한 건 아니란 말이에요. 몸무게는 집착하실 필요없어요. 거기서 근육량이 많은 지 지방량이 많은지에 따라 몸 실루엣이 결정되는거거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ms34 넵 감사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