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막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숨막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 방이 공부하는 방 그 자체로 환경에 익숙해져버려서 잠을 매일 설치고 있어요 오늘도 두통도 있고 열이나고 가슴이 답답한데 부모는 아니 모든 가족들은 저에 대한것이면 모든걸 무시하고 비난해서 아파도, 힘들어도 자기 잠을 깨우면 무조건 화를내요 전 도움을 요청할 사람이 없어요 모든걸 혼자 알아서 해야해요 울고싶어요 여자라는 이유로 저를 제외한 아빠 남동생만 다 우선이고, 다 받아주고 다 해주고 모든게 기준인게 전 살기싫어요 제발 지금이라도 뛰어내리고싶은 그 심정이에요 미치겠어요 입원하고식ㅂ어요 미칠거같아요 살려주세요 수업도듣지못해요 난 이렇게 살아가려는게 아닌데. 도와주세요..말좀들어줘요..
혼란스러워불안해분노조절환각우울해망상섭식트라우마우울어지러움충동_폭력공허해호흡곤란답답해무서워불안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괴로워힘들다신체증상강박불면자고싶다공황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34
· 4년 전
가정에서 차별하는 거 만큼 화나고 분통한 건 없다고 봐요 ... 많이 힘드셨겠어요 . 말 밖에 못 해드려서 죄송해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co27
· 4년 전
나중에 잘 되시면 그냥 모른척 해버리세요!! ٩(๑`^´๑)۶  낳아주면 다 인것도 아니구!!! 그리고 도움을 요청할 사람이 없으시다면 저한테 해주세요!! 실제론 도움이 안될수 있지만...그래도 어떤이야기던 제가 다 들어드릴게요!! 그리고 병원에 가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병원에 가시면 해결될지도 모르니까요!! 저라도 우선으로 생각할게요!!(저 같은게 도움이 될진 모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