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치우지 않게 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집을 치우지 않게 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정상인인거 처럼 사람들앞에서는 거짓말도하고 깔끔한척도 한답니다. 예전엔 실제로도 그랬는데 요즘에는... 집에 날파리가 생겨도 그렇게 까지 심각하게 생각지도 않네요.. 과일도 냉장고 속에서도 다썪어서 내다 버려야하는데 .. 매일 회사에서 다짐하지만 집에오면 누워만 있어요 강아지도 있어서 집에 냄새도 나는데.. 그냥 비염이 생겨도 .. 대충 심각할때 치우고 말아요 요즘 더 심각해지고 만나지도 못할 오픈채팅애서의 사람이랑 친해져서 그에게 의지하는것도 같아요 대화할사람이 없어서요.. 그사람도 몇달째 이어오는 대화를 받아 주는걸 보면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다수의 사람중 한명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내가 특별하길 바라는게 참 이상하지만 대화는 좀 깊었기에 그렇게 생각 하나봐요 물론 그사람한테도 많은 거짓말을했어요 주로 현실에서는 .. 해결하지 못하는것들을 말하지 않거나 드러내야하면 거짓으로 꾸미거나 했습니다 내가 해버리면 지켜지는 말이라 해야지 하다가도 집에오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책보거나 음악듣거나 톡에 빠져들거나.. 다른것을 많이 합니다 무기력하네요..
의욕없음불안해답답해공허해공황호흡곤란스트레스받아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gum
· 4년 전
많이 지치신것 같아요... 혹시 어떤걸 해도 즐겁지 않고 많이 우시는 우울증 증상이 있으신가요? 이 무기력증을 방치하시면 우울증이 찾아올 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오픈톡방의 가상의 사람은 진짜 대인관계에서 오는 자극이나 효과가 매우 떨어진다고 합니다. 현실에서의 사람과 관계를 쌓아야지 대화하고자 하는 욕구가 해소될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언제 한번 시간을 내서 상담을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팟방앱에서 참나원이라는 심리방송에서 비슷한 사연 들으시면 도움이 많이되실꺼에요 진짜 대화하는 느낌도 나고.. 자신을 방치하지 말아주세요..! 우리 화이팅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mintgum 네..어떤걸 해도 즐겁지 않고 많이 울었어요 지금은 지쳐서 .. 우는건 좀 줄었네요 오픈톡방에서 친해진사람은 실제로 만나면 좋겠지만 지금으로서는.. 만나는건 아니니 그나마 대화하니까 좋으면서도 공허해지네요 ,,실제로는 ,,,,,,,,,,, 휴,,,, 짧게갈 사이처럼 관계하는 사람들 뿐이네요... 그냥 저를 대하는걸 보면 그래요 ..그럴때보면 나는 왜 저렇게 저정도로 하고 말지 왜 연연해 하고 저런모습을 보면서 우울해 하나 싶고 그러네요... 추천해주신 참나원 들어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