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나의 일과 아침에 일어나서 이제 일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ele
·4년 전
오늘 하루 나의 일과 아침에 일어나서 이제 일어날 끔찍한 나의 일을 피하고싶어서 다시자고,악몽때문에 깨서 잠 다 달아나고 엄마는 아침부터 청소기돌리고 방더럽다고 쳐먹고 치우지도 않냐고 화내시고 내말은 무시하고 눈물이나온걸 봐도 계속해서 욕하고 이런내가 왜살까 하면서 울고 더럽다고 씻으라했는데 화장실 청소후라서 조금있다가 씻으려했는데 갑자기 엄마가 들어오셔서 왜 안씻냐고 화내고 소리지르고 어디나가서 전화도안받고 문자도 안보고 죽고싶다고 종이에 적어 비행기로 접어 칭문밖으로 날리고 난간에서서 아래 내려다보고 대충 밥먹고 계속울다가 다시 자고 폰하다 친구가놀재서 놀다가 다치고 햄버거 사먹고 하면서 겨우 행복해지는데 집에 들어오면?게임하며 욕하는 오빠가있고 다시 죽고싶고,죽어버릴까 창문난간에 다시 서보고 그러다 엄마가와서 급하게불끄고 두려움에 떨다가 마인드카페에 글올리고.. 내가 어쩌다 이런상황에 놓이게됐을까 괜찮아라고 한마디만 해주세요 아니다 많이 힘들지..?힘내 라고만 해주세요.엄마는 절위해하신 쓴소리겠지만 저에게 그말은 하루종일 제머리안을 돌면서 절 힘들게했어요.
힘들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 (글쓴이)
· 4년 전
@Alium1004 너무 늦게봤네요..죄송합니다.이렇게 말씀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제가 듣고싶은말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힘내세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