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그땐 분명히 조금은 나아진 것 같다고 느꼈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하..그땐 분명히 조금은 나아진 것 같다고 느꼈는데..역시 금방 또 가라앉아버렸어.. 역시 그 감정은 한순간에 사라져버렸어.. 다시 똑같이 돼버린 것 같고 오히려 더 심해진 것 같아..나 진짜 어떡하지..너무 무섭고 두려워.. 점점 더 쓰러져버려서 나중에는 일어나지 못 할까봐 미래가 너무 무서워..아무것도 못하는 상처투성이가 되어버릴까봐 너무 두렵고 무서운데 그럼에도 일어날 수도 없는 내가 너무 비참하고 슬프다.. 감정기복도 너무 심해서 그걸 도저히 버틸 수 없는 머리와 마음은 너무 아파하고 혼란스러워해.. 머리는 너무 아프고 마음은 뒤죽박죽 엉망인 감정 때문에 나아질 날이 없어.. 혼란스러워 미치겠고 그거 때문에 판단,인식도 도저히 되질 않아서 방황하고 있고 뭘 해야하는지 도저히 모르겠어서 너무 당황스럽고 혼란스러워.그냥 너무 아파.. 누가 좀 알려줬으면 좋겠어.제발..내가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누가 좀 알려줬으면 좋겠는데.. 손이라도 제발 잡아줬으면 좋겠어..나 혼자 너무 힘들어..외로워..괴로워..너무 괴롭고 아프고 힘들어..이젠 정말 죽고싶다는 마음이 간절해져 버렸어..어떻해 진짜..나 너무 무서워..지금 내가,지금 내 상황이 너무 무섭고 힘들고 외롭고 혼란스러워..계속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힘들다고, 괴롭다고 외치는 내가 별 생각 안들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난 진짜로 괴로워서 도저히 살 용기가 없어서 이렇게라도 발버둥치는 거라고 알아줬으면.. 원래 나도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이였고 이런 상황에서도 희망을 놓지 않고 버텼던 그런 사람이였는데 그런 사람이였던 나도 너무 힘들어서 도저히 살 용기가,살아야 할 이유가,버틸 수 있는 몸이 없어서 이젠 거의 포기하고 거의 다 놓은 상태여서 그렇게 외치고 괴롭다고 쓰는거라고.. 알아줬으면 좋겠다..근데 나도 알고있는데.. 내가 알아줘야한다는거..알고있는데..알고있는데 나 방법은 알고 있어 그런데 도저히 혼자서는 해결할 수가 없어서 계속 이 상태야..어떻게 해야하는지는 어느정도는 알고 알 수 있지만 그걸 그대로 걸어갈 힘은 내가 없어서 누가 길을 알려주고 손을 주어야만 할 수 있는 상태라서 알고는 있어도 내가 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다는게 참 비참하고 정망스럽고 슬프네.. 오늘은 여기까지만 쓰자..그럼 이제 자자..자야지.. 잘 수 있을거야...:)오늘은 편하게 자자..잘 자..:)
불만이야불안콤플렉스의욕없음속상해불안해트라우마답답해우울두통어지러움공허해우울해자고싶다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조울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armoon010
· 4년 전
정말...너무 수고했어요... 너무 고생했어요. 힘든하루 버텨줘서 너무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earmoon010 지금은 좀 많이 힘들어서 평소 같지 않아서 이상하게 마카님의 위로가 감정으로 느껴지지 않아 모르겠지만 그래도 머리로는 이해가 돼요.마카님 고마워요:) 지금은 제 감정 때문에 안느껴지지만 나중에 다시 보면 그땐 정말 행복할 거에요:) 감동이고 정말 고마워요:)제가 이런 따뜻한 위로에 제대로 된 감사를 지금은 표현을 못 할 것 같아서(감정기복 때문인 것 같아요) 혹시 나중에 괜찮아지면 그때 다시 댓글 달아 볼게요:)느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마카님의 위로가 머리로는 너무 잘 전달되요.정말로 고마워요..:)나중에 머리로 느끼는 말 말고 감정으로 느끼는 고마운 마음 꼭 전할게요. 이런 고마운 말을 해주셨는데 그래도 제대로 된 보답은 해야할 것 같아서요:) 좋은 하루 되세요 마카님,진심으로요:) 진짜 너무 너무 고마운 감정이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earmoon010 이제 좀 괜찮아진 것 같아서 서둘러서 왔어요!ㅎ 너무 너무 감사해서 꼭 제대로 된 감사를 전하고 싶었거든요ㅎ저한텐 그정도로 참 고맙고,위로되고,힘이되는 글이였으니까 요ㅎ 이번엔 진심으로 제 감정으로 말하는 고마움이에요!마카님이 제 댓글을 읽으실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적어볼게요! 일단 정말 정말 감사해요ㅎ마카님의 댓글에서 진심이 느껴져서 저 정말 행복해요..ㅎ 고생했다고,수고했다고..힘든하루 버텨줘서 고맙다고 해줘서 정말 고마워요..:)저 정말 감동받았고 마카님의 위로에 힘이 나네요.:) 힘이 들 때마다 보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제 이런 고마움과 진심이 전해질지는 모르겠지만,마카님도 정말 너무 수고했어요:) 너무 너무 고생했고,이때까지 힘들어도 열심히 버텨서 계속해서 살아줘서 너무 고마워요:) 힘들어도 자신을 포기하지 않고 지금까지 살아줘서 정말로 고마워요:)매일 매일 어제도 오늘도 살아줘도 고마워요:)정말 수고ㅈ했고 고생했어요:)마카님께 전하는 제 서툰 진심과 전하고 싶고,보답해드리고 싶은 마카님을 위한 제 서툰 위로에요..ㅎ 마카님 오늘은 어제보다 더 나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제 진심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ㅎ좋은 하루 되세요:) (제가 마카님께 받은 힘만큼 마카님께 전해드리고 싶은데 혹시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 누군가에게 털어놓거나 말하고 싶으시다면 저한테 말하셔도 되요!저도 들어드릴게요:) 내 말을 들어주는 누군가가 필요하시다면 말하셔도 되요.제가 들어드리고 곁에 있어드릴 수는 있잖아요ㅎ어차피 익명이고 도움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말해주세요! 저도 도와드리고 싶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