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악플땜에 계속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유튜브 악플땜에 계속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전 그냥 소소하게 유튜브를 찍는 평범한 학생입니다.재미로 시작했지만 몇몇개 영상들이 히트를 쳐서 구독자 3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당연히 악플은 들어봤을거예요. 저는 성격이 소심해서 조금만 뭐라해도 정말 상처받는데 유튜브에서 계속 달리니 너무힘들어요. 막 엄청 도넘는 심한 악플은 아닌데 저는 남한테 인정받는걸 좋아하고 조금만 뭐라그래도 정말 상처받아서.. 당연히 선플도 있어요. 하지만 악플은 매일 밤마다 생각나요. 정말 울고싶어요. 히트 친 영상에는 너무 악플이 많아서 삭제한 영상도 한 두번이 아니예요. 정말 힘들고 괴로워요. 정말 잊고 싶은데 계속생각나요. 그냥 그만둘까요..
속상해불안해우울우울해무서워스트레스받아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0b70d98f5aef4a52ac
· 4년 전
원래 많은 선플이 있어도 악플 한두개가 더 신경쓰이는 법이죠 그건 프로 유튜버들도 그래요. 악플에 힘들어 하죠, 악플이 심하다면 고소를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그 절차가 학생이 하기에 돈이 들고 복잡하다면 그렇게 하지 마시고 그냥 무시하고 악플을 다는 계정을 차단하시면 됩니다. 다만 지금처럼 계속 생각나고 그만둘정도로 고민하신다면 그만두시는것도 답이 될 수 있습니다. 저도 취미로라도 유튜브를 하면서 추가적으로 소소한 용돈벌이 정도만 되면 좋겠다 생각하고 유튜브를 하고싶지만 딱히 무언가를 할 아이디어도 없고 마카님처럼 악플등에 예민한 사람이라 저도 상처받을까, 겨우 한두개의 악플등에 힘들어할까 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