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 호감이 있는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한테 호감이 있는걸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17살 여자인데요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지내던 남자애가 있어요 근데 초등학교 때 막 친했던건 아니고 중학교 때 좀 더 친해졌어요 (제가 여중이였는데 그 옆에 바로 남중이 있었어요) 걔가 음악을 해서 자기가 만든 곡을 사클에 올리거든요 신곡이 나올 때마다 저한테 들으라고 말해주면서 가끔 연락 했어요(걔가 다른 좀 친한 여자애들이나 남자애들한테도 신곡 들으라고 홍보했어요) 그러다가 올해 2월 말? 3월?쯤부터 현재까지 계속 연락을 하고있어요 걔 말투가 좀 둥근데(웅, ~했는데에, ~하장 등등) 저뿐만이 아니라 다른 제 여자 친구들한테도 그래서 연락 할 때 그냥 친구로 생각하면서 연락을 했는데 얘가 요즘 갑자기 제가 뭐해 라고 하면 "뭐하냐면 ㄴㅅㄱ" 이렇게 대답을 해요 그래서 전 장난 치는거겠지 하면서 걔가 뭐하냐고 다시 물으면 똑같이 대답해줬어요 그리고 언제 잘거냐고 물어보면 저 잘때 잔다고 하고.. 그래서 요즘 진짠지 헷갈리기도 하고 뭘까요..? (얘랑 제 친구들이 연락했었는데 지금은 신곡 홍보 할 때 빼고는 안하더라고요)
호감친구고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bject522
· 4년 전
음 제가 보기엔 아직 좋아한다보다 호감의 단계에 가깝네요! 만약 글쓴님이 이 남자를 잡고 싶다면 충분히 잘 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절대 재촉하지말고 안달하지마세요. 남자가 쫒아오고싶게끔 만드는 게 중요합니다. 더 꿀팁이 많은데 댓글이라 힘드네요 ㅜㅠ 쨌든 힘내시고 홧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