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코로나 상관없이 pc방 놀러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가 코로나 상관없이 pc방 놀러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qead
·4년 전
제가 코로나 때문에 남자친구 pc방, 노래방, 술 마시러 간다고 할때마다 말리고 짜증내고 그랬어요. 다들 자가격리 하는데 왜 그러냐고 하니까 자기는 안 걸릴거라고 지금까지 걸려본 적이 없다고 알아서 하겠다고 하네요. 코로나 터지고 나서부터 계속 가지말라고 했었는데 이번에 밤에 pc방 간다고 말해서 pc방을 왜 가냐고 뭐라했더니 이제 그만 좀 하래요. 술 마시는 것도 싫다 pc방 가지도 말라 짜증난대요. 남자친구가 아르바이트가 오후 늦게 시작해서 새벽에 끝나서 친구들이랑 놀 수 있는 시간이 새벽이기는 해요. 남자친구 친구들도 낮에는 각자의 여자친구를 만났다가 헤어지고 친구를 만나는 거라서 약속이 잡히면 밤에 잡힐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저는 지금같은 상황에서 집 밖으로 많이 나가지도 않고 어쩌다가 나가야되는 상황이 되면 사람들이 모이는 곳보다 사람이 없고 분리된 공간으로 가거든요. 남자친구는 너도 나가면서 왜 자기가 놀때는 왜 이러냐고 하고요. 그리고 밤에 만나다보니 갈 곳이 술이나 pc방, 노래방같은 곳밖에 없다네요. 코로나때문에 pc방 불안하다고 했더니 사람이 없어서 pc방이 오히려 더 안전하다고 화내네요. 저는 남자친구가 밤부터 아침까지 술마시고 pc방 가는게 너무 싫어요. 이게 계속 반복되니까 스트레스 받고 왜이렇게 안일하지 화나고 실망하게 되고 지치네요 제가 생각하는 해결방법은 그냥 제가 포기하거나 남자친구가 안 노는거 이 두 가지밖에 생각이 안 나요.  이게 계속되면 서로 이해못하고 헤어질거 같은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속상해실망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mpangyi
· 4년 전
안일한거 맞고 이해관계가 좁혀지지 않는다면 연락하지 마세요 상관도 하지마시고 니 맘대로 해라 어차피 남입니다 그렇게 했는데도 좋다고 나가 놀면 나가 뒤지든 말든 상관없는 관계이니 헤어지는게 좋다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