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살
커피콩_레벨_아이콘lifeanddie
·4년 전
저는 27살 남자입니다.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1남2녀 중 막내로 자라왔습니다. 어렸을 적부터 잘못을 하면 아버지에게 많이 맞아왔고 제 어머니 또한 너무 많이 폭력에 당하셔서 어머니를 감싸다 제가 대신 맞고 계속 맞고.. 그러다 보니 제가 잘못한 경우가 많아서 맞고.. 또 맞고 너무 맞다보니 어렸을 적 너무 힘든 성장시기를 보내왔습니다. 19세부터 회사에 다니고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군대를 다녀온 후 불법 적인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교도소에서 10개월 동안 재판을 받다가 결국엔 풀려서 나왔고 어머니 아버지 에겐 큰죄를 지었습니다. 이 후에 정말 열심히 살았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근데 도박과 코인 사기로인해 가진 재산을 전부 잃고 빚까지 생겼습니다.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습니다. 해결 하려했습니다만 세상이 절 받아드려주지 않더군요 그래서 결심했어요 그냥 세상에서 떠나면 편하지않을까? 라고 생각을 했고 그 결심을 굳혔어요 저는 곧 죽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나머지 시간을 보내고 있고 소중한 사람들은 제가 이러한 생각을 가진 걸 모릅니다. 이게 고민 상담은 아닙니다 다만 제 얘기를 누군가는 읽고 기억해주었으면 해서 이렇게 남깁니다..
자살무서워불안무기력해슬퍼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feanddie (글쓴이)
· 4년 전
@bananaq 그러게요 왜 그랬을까요 다 제가 한 선택이기에 제가 떠안고 가려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ller
· 4년 전
태그해 주신 단어 중에 '무서워'가 보여서 마음이 아프네요. 지금 많이 힘드신가봐요. 27년을 사시면서 괴로운 경험을 많이 하셨고 안좋은 선택들로 인해 상처를 정말 많이 받으신것 같아요. 어떻게든 스스로 책임울 지시려고 노력하셨고 자살이란 선택도 어쩌면 그런 생각에서 도달하신 결론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마카님이 죽어버리시면 그때부터는 어떠한 책임도 지실 수 없어요. 이런 글 함부로 쓴다고 뭐라 하셔도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살아서 내일을 만나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써 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feanddie (글쓴이)
· 4년 전
@bananaq 고마워요 정말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feanddie (글쓴이)
· 4년 전
@keller 고마워요 그리고 죄송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epWater
· 4년 전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시간 큰 상처가 될거에요.. 내가 서른도 못 넘긴다는거 너무 슬프잖아요. 할 수 있는게 아직 많잖아요. 하고싶은것도.. 저는 작성자분이 10년 뒤에도 지금처럼 힘들까 생각하면 아닐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의 선택으로 남은 사람들은 10년이 지나던 30년이 지나던 똑같은 고통일 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ller
· 4년 전
제가 그랬거든요. 힘든 어린시절의 보상을 받기 위해 더 빨리 제 힘으로 행복해지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실수도 또 좋지않은 선택도 많이 했어요. 마카님의 마음을 제가 알 수는 없지만 그때의 제가 떠올라서 울컥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sm
· 4년 전
극단적인 생각은 꼭 하지 않으셨으면...글쓴이님 자라온 환경과 상처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하신 것 보면 지금도 훌륭하다고 생각해요..분명히 글쓴이님 받아주는 사람들 있을 거에요. 확신합니다. 꼭 이 어려운 시간 이겨내셨으면 좋겠네요. 멀리서 응원하고 있어요. 제발 극단적인 생각은 하지말아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