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이런건 아니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만 이런건 아니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AgustD613
·4년 전
저는 항상 갑자기 슬퍼졌다가 다 울고나서 갑자기 기분이 괜찮아지고 아무일 없듯이 갑자기 변해요...진짜 울때는 정말 모든게 다 싫고 죽고싶고 막 그런데 갑자기 괜찮아지다가 또 몇주후에 그러고 괜찮아지고 그러고....저만 이런거 아니죠???뭔가 제가 미친거 같은생각이 들곤합니다...
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llingManeuver
· 4년 전
울음이 날 정도면 많이 슬펐나보네요. 저는 그럴 땐 마냥 슬퍼하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슬픔은 글쓴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가시기 마련이에요. 언제까지고 슬퍼하기만 한다면 아무리 강한 사람이라도 버티기 쉽지 않겠죠? 저는 그 감정을 온전히 받아들일 줄 아는 것도 성숙해져가는 과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ylightmoon25
· 4년 전
저도 비슷한것 같네요 왜인진 모르겠지만 1주일에 한번씩 1~2시간 동안 펑펑 울고, 1~2주에 한번씩 엄청 불안할때면 숨이 가빠와서 손발이 떨리고 어지러워요. 나 진짜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나 싶어서 우울증,공황장애,범불안장애 등등 많이 찾아봤는데, 증상들은 곂치지만 매일,오랜 시간동안 연속적으로 이뤄진게 아니라서 정신적인 질환은 아닌것 같고.. 저도 모르겠어요. 신기한건 그 순간이 지나면 왜 울었는지, 뭐가 그리 불안했는지 기억이 안나고 완전 신난채로 헤헤 하고 돌아다닌다는거...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저와 비슷한 사람이 있다는것에 위로 얻고 갑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amfinethankyou
· 4년 전
안미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