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챗으로 사람 만나는거... 보통 사람들은 위험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lyyyyyy
·4년 전
랜챗으로 사람 만나는거... 보통 사람들은 위험하다고 말리지만 네번 정도 다양한 사람들을 그렇게 만났었다. 주변에 만날 사람도 없이 오래도록 고립된 상태인 내가 너무 불쌍해서. 사람을 만나야 할 것 같아서. 어찌보면 겁 없이 사람을 만나서 차타고 드라이브하고 밥먹고 코노가고 카페가고 게임방 가고 술마시고 집 근처에서 산책하고 밥먹고 카페가고 볼링치고.. 그렇게 네명의 사람들을 만났는데 각각의 작은 사회경험을 한 듯한 느낌이었다. 또 다른 만나자는 사람은 모텔 이야기를 꺼내서 잘라내고 차단해서 만나지 않게 되었다. 다행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만나고 난 뒤에 다 연락이 끊겼어서 만남과 연락하는 것에 대해 부질없음을 느꼈지만. 상담사는 랜챗으로 사람 만나는 이 경험을 그 나이때에만 할 수 있는 풋풋한 경험이라고 해석해주셔서 정말 좋았다. 성인이고, 20대라서 가능했던 것 같다. 그렇게 생각해보면 정말 특별하게 느껴진다. 난 그 나이때에만 할 수 있는 경험을 놓치고 지나가버려 못 하게 된 게 많기 때문에. 어찌보면 특별한 경험을 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mhoee21
· 4년 전
가벼운 만남은 그만큼 가볍게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sm
· 4년 전
그래도 꼭 조심하세요..무슨 가면을 쓰고 있을지는 아무도 모르는 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