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한데 키도 작은 제가 너무 싫어요 자존감 높이는 법 없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뚱뚱한데 키도 작은 제가 너무 싫어요 자존감 높이는 법 없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어릴때부터 약간 통통했었는데 운동을 끊고 나니 살이 엄청 쪘습니다. 다이어트는 한다고 하면서 매일 실패하고 끈기도 없어서 오래가지도 않아요. 요즘엔 자존감도 바다을 치는거 같습니다. 내일 친구 2명을 만나는데 다 저보다 마르고 키도 큽니다. 다들 예쁘게 입고 오는데 저만 긴바지에 긴팔을 입고 나가면 진짜 울거 같아요. 맨날 그 친구들과 비교하는게 일상입니다. 자존감을 높이고 싶어요..
짜증나우울부러워괴로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zzzz11
· 4년 전
저도 그랬습니다 하지만 자신감 가지고 살아요 !! 사람마다 매력이 있잖아요 단점을 생각하지말고 장점부터 생각해요 옷을 입을때도 자신감가지고 입어요 아무도 뭐라하지않을거에요 그사람들도 자기 콤플렉스 신경쓰느라 바쁠거에요 옷을 마른사람들만 입으라는법은 없잖아요 ?!! 자신감있게 입고 의외로 잘어울리면 좋잖아요 전 통통한 편인데 자신감있게 입고다니는데 아무도 뭐라안하고 오히려 이 옷 잘어울린다고 칭찬해줘요 그리고 별로 신경도 안써요 아니면 그게 부담스럽다면 몸매를 보완할수있는 옷을입어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Zzzzz11 답변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merFlo
· 4년 전
저도 마른 편이 아니라 살 쪘다는 말에 좀 내심 상처를 받았었어요... 하지만 좀 지나고 나니까 이 둥그런 얼굴이 되게 순한인상을 줬다는 걸 깨달았어요. 단점만 있는 매체는 없어요. 그곳에서 장점을 찾고 노력하면 되요. 다이어트는 최대한 3끼를 잘 챙기고. 조금씩 규칙적인 운동을 반복하면서 강도를 올려 가면 좋아요 파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txt0304moa0304
· 4년 전
저두요ㅜㅠ공감할수록 슬프네여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SummerFlo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txt0304moa0304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