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생각하기싫고 그냥 죽고싶은밤17일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아무것도 생각하기싫고 그냥 죽고싶은밤17일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yu9106
· 4년 전
저도 어린나이지만 .. 죽고싶은 적 많아요 종이에 나 몇시몇분 뭐땜에 어디서 죽는다 .. 이렇게 쓰고 죽을려는 생각 진짜 많이 했어요 .. 손톱으로 손목 글기도하고 .. 무엇보다 위로같지 않은 위로를 듣고싶었고요 .. 근데 순간 생각나더라고요 나는 소중하잖아 내가 이세상에서 없어진다고 나한테 좋은게 뭐있어 고통만 남을 뿐이지 .. 등등 많은 말들로 .. 나를 위로했어요 힘든거 알고 이해도 해요 진짜 힘드셨겠다 .. 얼마나 괴로우셨어요 누가 나를 위로해주고 응원해주면 .. 얼마나 좋을까 .. 행복할까 .. 하지만 딱 세가지를 기억해 주세요 1. 나는 소중한 사람이다 2. 나로 인해 즐거워하는사람 핸복한 사람들이있다 3. 내 자신을 사랑하자 그럼 힘내시고 응원할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atCanIDo09
· 4년 전
그럴땐 친구들과 놀면 기분이 매우 좋아집니다 저도 죽고싶고 막울고 부모님과 싸웠을땐 늦은밤이라도(옥상에서)친구와 통화 또는 만나 이야기 합니다. 글쓴이님도 이방법이 통하면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wwon
· 4년 전
행복했던 때를 한번 생각해보세요. 그때는 지금보다 뭐가 더 좋아서 행복했었는지, 또 내가 어떤 일을 계기로 죽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지 .. 답답하면 기록해보세요 일기장에라도요.. 꼭 누가 들어주고 답을 내줘야 좋은게 아니라 내 스스로 나를 알아보고 답을 찾아보는 방법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