옾쳇땜에 힘들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인|압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옾쳇땜에 힘들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몇달전에 있었던 일인데 용기내서 말할게요..제가 예전폰으로 옾쳇을 활동했다가 어떤 2명의 오빠와 친하게 지냈어요..근데 1번째 오빠는 저보고 갑자기 보톡을 하더니 ㅈㅇ를 하재요..전 그때 ㅈㅇ가 뭔지도 몰랐는데 계속 하자해서 어쩔수없이 연기로 대채했는데 또 영통을 요구하는거예요..전 다행히 거기서 울면서 거절했고 아무일도 없었죠..그 다음달에 어떤오빠와 사귀게 됬는데 여기가 큰 문제에요..그 오빠가 자꾸 몸사를 보내달래요..그래서 첨엔 제가 고백하고 그 오빠가 그말을 하니깐 그냥 친한동생으로 지내자 했는데..어째 하니 사귀게 되었구요..첨엔 다리부터 시작해 가슴으로 소중한부위까지 요구를 했어요..전 정말 핑계대면서 아프다고 힘들다고 미안하다 했는데 핑계대지말라며 저한테 다짜고짜 화내면서 계속 사진을 압박시키며 요구했어요..줘도 다른거 달라하고..정말 힘들어요..심지어 그 분이 ㅈㅇ하자하고 전 연기로 대채하고 언제는 제가 그 요구들이 받기싫어 먼저 보낸적도 있어요..참 비겁하네요..심지어 그 분도 저에게 자기 몸사진 보내고..전 또 말안하면 해코지할까봐 맞장구 쳐주고..그리고 그분이 저한테만 그런게 아니라 절 만나고 있을당시 어떤 언니에게도 가슴이 크다는 둥 그러듯이 자한테 그 톡내용을 보여주고 14살때 자기는 성관계 해봤다하고..저한테 야한말 강요하고...제가 다 한심해요..그 이후에 핸드폰을 아빠가 없애버려 만약에 이상한일 일어나면 어떡하지 하며 동생 폰으로 연락했어요..저 정말 한심해요..바보같아요..미친것 같아요...근데 다행히 들켜서 전 혼나고 저랑 동생 핸폰 번호를 바꿨구요..엄마아빠에게 보호받고 있구요..잊으려고 노력하고있는데 계속 관련사건들이 일어나다 보니 기억나고 대인기피증땜에 학교가는게 두렵고요 무서워요..혼자 밖에도 못나가요..정말 믿음가는 친구에게 울면서 다 내잘못 같다하니 그친구는 절 다독이며 절대 제잘못이 아니라네요..근데 전 자책감땜에 제잘못같아요..힘들어요..이것땜에 주위사람들도 안 믿어지고..저 어떡하죠..??
속상해불안해분노조절우울해망상혼란스러워부끄러워우울어지러움공허해호흡곤란짜증나두통답답해무서워불안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괴로워힘들다화나강박조울걱정돼불면트라우마공황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totheheart
· 4년 전
요즘 n번방같은 시기에 다 신고해주세요 신고가 많아져야 이런 범죄는 줄어듭니다 이미 충분한 성추행 증거입니다 부디 용기를 내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ntotheheart 제가 먼저 말꺼내고 행동을 받아드린 제가 더 잘못한것 같아 신고를 못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ntotheheart 그리고 다 제잘못 같구요..아마 지금 그 언니분께도 이상한 짓을 할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