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려하는데 의지가 안돼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학업|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다이어트를 하려하는데 의지가 안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저는 이제 중2된 그냥 학생입니다. 저는 원래는 몸이 살짝 마른편이였습니다. 그런데 어느날부터 학업스트레스 때문에 매일매일 야식을 먹게되었습니다..(그것도 많이..) 그러면서 살이 점점쪄왔고 지금 비만까지 오게됐죠. 이렇게 돼면서 무슨날에 친척집 놀러가면 꼭 제 살얘기만 해요.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가족도 제 밥은 적게 주고 하는데 저는 몰래 계속 야식을 먹게 돼요.. 친구들도 진짜 건강을 위해서라면 빼면 좋겠다고 했는데 제 마음대로 안되는걸 어떻하나요.... 저는 다이어트 실패만 쭉쭉해왔습니다.. 저는 열심히 운동하고 하는데 계속 빠지지 않고 몸에 변화도 별로없고 해서 힘들기만 하는운동 하면서 계속 또 먹게 돼더라고요. 제 스트레스를 푸는건 먹는거 밖에 없어요. 안 먹으려고 하는데 계속 제 의지력이 떨어져요. 또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는데 아무생각 없이 과자,아이스크림을 더 먹게돼요... 진짜 정말 빼고 싶은데 제 의지력이 너무 딸려요. 이럴땐 어떻하죠...?
스트레스받아속상해화나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m5765
· 4년 전
이것도 살짝 의지가 있어야 하는 거긴 한데 아침 공복 운동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아침에 그냥 동네 한 바퀴 돌면 기분 좋더라구요 요즘에는 마스크 착용 때문에 조금 답답할 수 있지만.... 그래도 사람 없을 때 마스크 살짝 벗으면 상쾌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