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진짜 모르겠다.. 내 인생은.... 그 어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우울증|난독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이제 진짜 모르겠다.. 내 인생은.... 그 어떤 사람도 나에겐 위로가 안되고.. 잘 와닺지도 않아.. 나는 사람말을 귀로 만듣는 버릇(?) 이 있는 것같아. 말은 들리는데, 무슨 말인지는 이해를 잘 못했을 때가 많아. 그리고 나는 사람이 많는 곳에 가면 공황장애가 자주 오는거 같아.. 막 심장이 떨리고 머리가 어지러워져서 생각을 잘 못하겠어.. 솔직히 너희들도 봤으때 이정도면 내가 지금 자살하는게 나은듯 싶지??... 솔직히 지금 당장 뛰어내리거나 그런 심각한 우울증은 아니라서 한편으로는 다행이랄까.. 그냥 내 표정이 좀 그래서 그런지 다들 날 좋아하지 않은가봐.. 야동 볼때도 나는 자꾸 현실적으로 생각하는 습관이 있어.. 그래서 그것도 잘 몰입이 안되고.. 공부 할려고 하면 또 힘들고, 집중이 진짜 잘 안되... 내가 좀 난독증(?) 그것도 있나봐.. 나 진짜 어떻하냐.. 라는 말 진짜 하고싶은데... 솔직히 아무도 못믿겠고... 내가 마음을 열만큼 사람들은 내 마음의 문을 열고 싶지도 않고... 나는 기다리고 있는데.. 그냥 사는것에 의미가 없어.. 오늘 학교 끝나고 집에 혼자 있을 낙으로 도착했는데 동생이랑, 아빠가 있네... 왜 내가 사는 세상만 이렇게 나를 괴롭힐까?... 나도 쉬고싶다.. 하지만 공부도 열심히 해야되는데.. 대체 나는 쉬어도 되는거야??... 제발 도와주세요... 저도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저는 죽고 싶지 않아요.. 저도 행복할 권리가 있어요... 나 빼고 다 행복한거 같아.. ( 이미 버려진지 오래된 사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0fdad5df47c1e2deba9 신경외과로 가야되나... 어디 병원으로 가면 치료를 받을수 있는지만 좀 알려 줄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