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고민 좀 들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고민 좀 들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AWN0921
·4년 전
안녕하세요.저는 아미입니다 하지만 이번 전정국 클럽사건에 대해서 고민 좀 털어 놓으려고 합니다.제 주변 친구들 중에서도 아미가 많습니다.그런데 문제는 쉴드 쳐주는 애들이 너무 많습니다;;솔찍히 저는 이번사건에 대해서는 전정국이 잘못이 있는것 같습니다.아무리 이태원 클럽사건이 터지기 전에 간건 다행이지만 그 전에도 시국이 시국인만큼 가지 말아야할 곳을 간건 저는 큰 잘못인것 같습니다.그리고 제가 친구들에게 물었습니다.왜 쉴드 쳐주는 거냐고 그러자 친구들은 이렇게 답하더군요 /그냥 팬이니까 쉴드 치는 거임/ 이러는 겁니다.그리고 전정국이 아무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잘못있습니다!있다고요!쉴드 좀 제발 그만 쳐주시면 안될까요?;;진정한 팬이면 쉴드가 아닌 이 사건이 끝나길 조용히 기다려 드리는게 진정한 팬입니다.절대 쉴드 치면서 잘못없다고 하시는데 ㅋ 그냥 조용히 기다려 주세요...
불만이야답답해힘들다짜증나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d006
· 4년 전
쉴드를 치면 칠수록 전정국님께서 욕을 더 많이 더 심하게 듣는걸 알리시는게 어떨까요? 제 주변에도 아미,캐럿이 많아서 쉴드 치는 얘들이 57명중 43이 쉴드를 쳐요. 그래서 위에 쓴것처럼 말하니 조용하던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WN0921 (글쓴이)
· 4년 전
@vd006 아 정말요?ㅠㅠ감사합니다ㅠㅠ그렇게 해볼게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txt0304moa0304
· 4년 전
저두 아미인데ㅠㅠ첨엔 저두 어떡하지 하다가 더욱 더 그러시면 더 욕을 먹더라구요..ㅠㅠ거기에 nct분도 있었잖아요..그분은 탈퇴까지 요구하고있다네요..진정한 팬이라면 자기 가수가 말을 할때까지 기다리는게 진정한팬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