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걸 말하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힘든걸 말하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gisira
·4년 전
너무 힘들고 마음아픈데 애기를 할 수가 없어요 다른사람들 다 힘들고 아픈데 저는 .. 조금 힘든거 가지고 투정부리는 것 같아서 친구들에게 못 말하겠어요 너무 답답해서 여기저기 찾다가 오늘 처음 이 앱을 깔았어요... 매일매일 울고 싶지만 그럴수가 없어요 몸도 마음도 이미 엉망이 되어버린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제가 여기서 이러는 것도 하나의 투정일까요...?
스트레스받아괴로워혼란스러워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ixi13
· 4년 전
괜찮아요 여기서 얘기해보세요 조금 힘든 것도 힘든건데 다 털어버리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4R4NSKY
· 4년 전
투정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공감되는 내용이라 저도 처음으로 몇 줄 적어보고 갑니다. 남들은 나보다 힘들게 사는 것 같고 내가 나약해서 그런 것 같을 때도 있지만 사실은 우리도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하며 열심히 버티고 있는거잖아요. 그러니까 얼마든지 힘들다고 외쳐도 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you909
· 4년 전
저도 그런 경험 있어요 근데 저는 조금 힘든거가 아니더라고요 그냥 눈물만 나오고 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엉망진창인거같고 죽을만큼 힘들고 답답하기도 해요 여기에 다 털어놓으세요 사실 저도 몇달 전부터 그런느낌이 들고 애들은 그냥 잘사는데 나만 이런거같고 그래서 저는 혼자서 끙끙대면서 버텼어요 몸과 마음이 너무 힘들더라고요 우울증인거 같기도 하고요 그런데 시간이 약이란 말은 맞는거같아요 지금은 덜 힘들고 행복하기도 하고요 그런데 주변에 기댈사람이 있다면 더 편안하실것 같아요 비록 저는 혼자 버텼지만 더 쓸쓸하고 나아지는 과정에서도 상처가 남는거 같더라고요 또 오래가는거같구요 기댈사람이 없다면 여기에라도 터세요 당신을 응원해줄거에요 꼭 힘내서 저보다 빨리 괜찮아졌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vd006
· 4년 전
힘든건 죄가 아니에요.☺ 힘든 일이 누가 더 많은지 대결하는 이 세상이 잘못입니다. 나쁜 생각 안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