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너무 싫고 미래가 어두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엄마가 너무 싫고 미래가 어두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중학생인데 저희 엄마가 화나시면 폭력 휘두르시는데 머리 끄댕이 잡고 몸 끌 때도 있고 한 번은 제 뼈도 금갔어요..제가 엄마한테 최대한 돌려서 때리지 말라고 하는데 안 멈춰요...그리고 혼낼 때마다 제 잘못만 강조하고 자기가 똑같은 잘못하면 그냥 아무렇지 않게 지나가면서..어른이면 단가요...그리고 제 꿈은 음악 관련인데 부모님이 반대하는 쪽이여서..어떻게 말하고 설득하죠...하..진짜 죽어버리고 싶어요...맨날 저만 비교당하고 저만..아 진심 죽고 싶어요.
짜증나두통스트레스받아의욕없음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힘들다괴로워무기력해무서워우울해스트레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0502
· 4년 전
많이 지치셨겠네요. 부모님께서 때리고 금이 갈 정도라면 이건 혼자 참을 일이 아닌 것 같기도 하구요. 주변에 이런 경험을 이야기 한 적이 있나요? 심각합니다.이건 그리고 꿈을 반대하신다했는데 사실 이건 님 인생인데 굳이 반대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설득으로 안 된다면 결과물로 보이는 수 밖에요. 주변에서 님의 꿈을 반대하는 건 절대로 성공하지 못 할거라는 생각 때문일거예요.그러니 님이 어머니께 증명해 보이시면 되지 않을까요. 물론 부모님의 도움도 필요하겠지요. 돈이라든가 부족한 점을 개선하기 위한 충고라든가 참 부모님들 생각도 단순하지요? 무조건 공무원으로 일하는게 편하다. 돈 벌기 가장 좋은 직업이 공무원이다라고 하시지만 사실 저흰 돈보다 내가 원하는 직업으로 행복하게 어느정도 먹고 살 정도만 되는 걸 원하는 건데요. 님은 그래도 참 대단하시네요. 부모님의 반대도 설득하시려 하시고 꼭 꿈을 이루셨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HJ0502 감사해요..진짜로...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BTOBGDLOVER
· 4년 전
너무 힘드셨겠고 마음 고생 많으실 것 같아요. 저도 비슷한 상황이라 공감 가네요 ㅠㅠ 그리고 그렇게 폭력을.. 정말 부모님이 그러신다면 얼마나 억장이 무너지는 기분이 들까요.. 꼭 멋진 음악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힘내세요!!!